★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6월 17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어머니하나님께로 날아오는 열방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해외성도 한국 방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해외 현지 성도들로 구성된 
‘제56차 해외성도 방문단’ 일행이 한국을 찾았다.


지난 14일 미국 뉴욕에서 온 미구엘(32)씨를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현지인 100여명과 앞서 지난 11일 페루와 아르헨티나 등 남미 지역 9개 나라에서 먼저 입국한 100여명은 
2주간 한국에 머물며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활동을 할 예정이다.



기독교의 종주국이라 자처하던 서구의 많은 외국인들이 성경말씀을 배우고 
진리의 사랑을 찾아 줄지어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유례없던 일이다.



우선 방문단은 충북의 옥천고앤컴연수원과 용인 동백연수원에서 성경세미나 참여하고 인천 낙섬교회와 서울 관악교회 등 하나님의 교회 지역교회를 방문한다.



또 강남 테헤란로, 한강, N서울타워 등을 둘러보며 새 언약 복음의 성지인 한국의 발전상을 체험하고, 가야금 배우기와 한국 예절 배우기 등을 통해 한국 문화체험 기회도 가질 예정이다.



아내가 한국인이라는 미국 텍사스 출신의 알먼씨(47)는 “한국 방문이 세 번째다. 그러나 두 번의 개인적인 방문과 달리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고 진리를 알기 위한 이번 방문은 
어느 때보다 흥분되고 행복하다”고 입국 소감을 밝혔다.



워싱턴에서 온 칼로스씨(22)는 “미국의 많은 성도들이 한국 방문을 희망한다. 내가 한국에 올 때 워싱턴의 성도들이 공항까지 배웅하며 본인들을 대신해 많은 것을 배워오라고 했다”며 “방한기간 하나님의 말씀과 지혜, 무엇보다 어머니의 사랑을 배워 
점점 각박해져 가는 미국 사회에 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경기일보   강현숙기자                             
출처 : http://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529813 





매년 1000여 명의 세계인이 애써 이곳을 찾고 있다. 이곳은 어딜까?
바로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하나님의교회 본당 새예루살렘 성전’이다. 도대체 어떤 이유로 수많은 사람들이 매년 이곳을 찾아오는 것일까?

전 세계인의 행렬이 새예루살렘 성전으로 이어지기 시작한 때는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인 2001년 6월이다. 이후 올해 9월까지 총54차 해외 방문단이 이곳을 찾았다. 방문자들의 국적도 다양하다. 기독교의 종주국을 자처하는 유럽이나 미주 대륙은 물론이요 비기독교 국가까지, 가히 ‘전 세계인의 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라는 말이 실감이 간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떤 매력이 있는 것일까. 자신의 조상이 수백 년 동안 믿어온 종교를 떠나서 동방의 작은 나라 한국에서 출범한 교회를 선택하게 한, 그 매력이 궁금하다. 새예루살렘 성전을 찾은 해외 성도를 통해 그 답을 찾아보자. 

프랑스에서 온 질(42) 씨 “저는 대학에 진학하기까지 12년 동안 카톨릭 재단의 학교를 다녔습니다. 성장기 내내 성경공부를 했지만 이렇다 할 감흥이 없었죠. 그런데 나님의 교회에 와서 딱 1시간 동안 공부했는데 지난 12년 동안 공부한 것보다 더 많은 깨달음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내 인생에 가장 중요한 분, 바로 어머니 하나님을 알게 됐으니깐요”

독일에서 온 니콜라스(25) 씨 “성경에서 아버지 하나님의 존재만 알았을 때 저는 신과 인간의 관계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인간은 누구에게나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는데 신은 왜 아버지만 있는지 늘 궁금했죠. 부모님을 따라 어린 시절부터 다닌 교회에서는 이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지않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를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하면서 비로소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자녀요 형제라는 진리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온 한 대학생 “모든 사람들이 무엇인가를 믿고는 있지만 진실이 무엇인지, 진리가 무엇인지는 알지 못하고 관심 갖지도 않습니다. 저도 그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고 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문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와 그 사랑을 더욱 확실히 깨달았습니다”

수많은 세계인이 하나님의 교회를 찾는 이유, 바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신 곳’이기 때문이다. 해외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고서야 비로소 자신의 존재 이유를 깨달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어머니가 없어 겪었던 영적 방황을 이곳 하나님의 교회에서 해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해외 성도들에게 어머니 계신 한국은 가장 그리운 나라요, 가장 가고 싶은 나라인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www.pasteve.com)



* 하나님의교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