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 사람의 계명
이상하다. 이상해도 너무너무 이상하다. 많은 사람들이 일요일은 주일예배, 교회가는 날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의문점이 생긴다. 왜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는 성경책에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인 일요일이 기록되어 있지 않을까?
아무리 찾아봐도 매주 일요일 예배본 기록은 찾아볼 수 없다. 그런데 한가지 매주 안식일에 예배를 본 기록이 존재 한다. 안식일? 성경에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런데 어쩌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안식일을 일요일로 착각하고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게 된 것일까?
원래 안식일의 의미는 '편안히 쉬는 날'이다. 그래서 실제 구약시대에는 이 안식일에 백성들은 쉬는 것으로 그 날을 지켰다. 일이 벌어진 것은 세월이 많이 흘러 예수님께서 오셨다가 올리워 가시고 예수님을 따르던 사도들이 다 올리워 갔을 때 였다.
로마에서 A.D.321년에 일요일 휴업령이 내려지게 되었고 그들은 존엄한 태양의 날에 예배를 보라고 강요하였다. 그 때부터 지금까지 1600여 년간 사람들은 일요일을 지켜왔고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을 일요일로 착각하기에 이르렀다.
하나님께서 이 모습을 내려다 보시며 얼마나 안타까우실까...
그래서 다시 우리에게 안식일을 허락해 주시고 그 외 사라졌던 새언약의 절기들을 다시 복구해 주시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초대교회의 진리 즉 새언약의 절기들을 그대로 지켜 준행하고 있는 유일한 교회이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시어 잃어버린 진리들을 찾아주셨기 때문이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이나 기타 다른 절기들을 지키기 보다 성경대로 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하나님께서 주시마 약속하신 축복을 다 받으시고 천국가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란다.
일요일에 복 주신다는 약속은 성경에 전혀 기록되어 있지 않죠~ 하나님께서 일곱째날 안식일에 복주사 거룩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백성으로 표징을 삼으십니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영원한 천국에 갑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