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6월 24일 일요일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님/유월절]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시는 재림 그리스도




오늘은 '다윗 왕과 안상홍님'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자. 성경은 참으로 깊고 오묘한 비밀의 연속이다. 많은 신학자들이 지금도 성경을 연구하지만 다 알 수 없을 만큼 신비한 책이다. 오늘은 다윗이라는 인물을 통해 성경 속 오묘한 비밀하나를 연구해 보고자 한다.

호세아 3장 5절 -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함으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누구를 경외함으로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는가? 다윗이다. 그럼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사람들은 우리가 스스로 구원에 이를 수 없음을 알기에 하나님을 믿는다. 즉 우리는 하나님의 은총을 받아야지만이 구원에 이르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위 구절에서 말일이라는 것은 마지막 날을 의미하므로 이예언은 오늘날 우리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이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은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면 다윗을 만나야지만 하나님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했기 때문이다. 그럼 우리가 오늘날 반드시 찾아 경외해야하는 다윗은 누구인가? 다윗이라는 인물은 이스라엘이라는 나라의 두번째 왕이었다. 그런데 호세아서가 쓰일 당시 육적인 다윗왕은 이미 죽은 이후였다. 즉 호세아 3장에 나오는 말일에 경외해야 할 다윗은 육적인 다윗이 아니라 예언적 다윗이라는 결론이 나온다. 그럼 이 예언적 다윗은 과연 누구일까?

이사야 9장 6~7절 -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여기서 말하는 '한 아기, 한 아들'로 태어나실 하나님께서 누구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는가?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다. 그럼 이 예언을 성취한 분이 누구인지 안다면 예언적 다윗이 누구인지도 쉽게  알 수 있는 것이다.

누가복음 1장 31~32절 -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이 말씀을 통해 보면 다윗의 위에 앉는다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이루실 분이 예수님임을 알 수 있다. 이처럼 예수님은 예언적 다윗으로 이 땅에 오셨다.

그렇다면 왜 성경에서는 예수님을 다윗이라는 인물로 예언하였을까? 그 것은 바로 다윗이 한 일을 통해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이다. 그럼 다윗과 예수님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인지 알아보자.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셨으니 다윗의 위에 대해 살펴보자.

사무엘하 5장 4절 -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육적 다윗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위에 나아갔다. 그리고 몇년간 나라를 통치했다고 되어있는가? 40년을 통치했음을 알려주고 있다. 이러한 육적 다윗왕의 생애는 예언이 되어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게 된다.

누가복음 3장 21~23절 -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하실 때에 삼십세 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침례 받으시고 가르치심을 시작한 나이가 몇 세라고 알려주고 있는가? 30세이다. 조금 전 육적 다윗왕이 언제 왕이 되었는가? 30세다. 육적 다윗과 동일하게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받으시고 영적 유대인의 왕이 되시어 복음사역을 시작하셨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세에 시작하실 수도 있었고 40세에 시작하실 수도 있었지만 왜 하필 30세에 시작하셨을까? 바로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이다. 그럼 예수님께서는 복음 사역을 몇년간 펼쳐가셔야 하는가? 40년이다. 왜냐면 육적다윗이 40년간 나라를 다스렸다고 되어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께서는 겨우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시었다. (누가복음 13장 6절) 그렇다면 남은 37년의 사역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지게 되어있다. (마태복음 5장 18절, 24장 35절) 그러므로 남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그래서 성경은 재림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히브리서 9장 28절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예수 재림에 대한 말씀이다. 이 예언에 따라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몇 년간 복음사역을 하셔야 할까? 초림 예수께서 못다 이룬 다윗의 위 37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한다. 그리고 두번째 오시는 목적을 히브리서에서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라고 알려주고 있다. 이 말씀은 만약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지 않는다면 누구도 구원에 이르지 못한다는 뜻이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도 말일에 다윗을 반드시 영접하고 경외해야만이 은총으로 나아간다고 예언한 것이다. 그럼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 다윗의 위의 예언을 이루기위해 첫번째 오실 때 육체로 오셨으니, 남은 다윗의 위를 이루실 재림 예수님께서도 육체로 오셔야 한다.

그럼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성경에는 예언되어 있기를, 마지막 시대에는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했다. 그럼 그 가운데 참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이사야 55장 3정 -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을 살리는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이라고 하셨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을 누구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 하였는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 하였다. 영원한 언약을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하셨으므로, 다윗이라면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

히브리서 13장 20절 -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하면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 영원한 언약이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 바로 유월절 새언약이다.. 그래서 다윗으로 오시는 초림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시고 전파하신 것을 볼 수 있다. 마찬가지고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도 37년간 새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셔야 한다. 

이러한 선지자들의 예언을 성취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 성탄하셨다. 그리고 육적 다윗처럼 30세 되던 1948년 무화과나무 예언에 따라 침례를 받으셨다. 예언적 다윗왕으로써 30세에 복음사역을 시작하신 것이다. 그리고 37년 째 되는 1985년에 하늘로 올라가셨다.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7년 동안 다윗의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시었다. 

그리고 더더욱 놀라운 것은 37년의 정한 기간동안 복음 사역을 하시다 하늘로 올리워 가실 것도 4년전 1981년 3월 18일자 주간 종교신문을 통해 미리 알리셨다.
보통 사람이라면 사진이 언제 태어나고 죽을지 알수 없다. 그러나 안상홍님께서는 오실 때도 성경에 기록된 그 예언대로 오셨고, 다윗의 위 37년을 이루시고 올라가실 때도 4년전에 미리 알려주시며 그대로 이루졌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말일에 우리가 찾고 경외해야 할 다윗왕이시다. 그러므로 이 시대 영적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경외하고 섬김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는 자가 되시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댓글 1개:

  1. 1600년동안 지키지 못했던 다윗만이 개봉할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