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9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구원] 완벽한 제2의 인생을 꿈꿉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사람들은 죽으면 모든 인생이 끝이 난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에게 죽음은 새로운 시작이며 제2의 인생이 이어짐을
성경이 알려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죽으면 모든 인생이 끝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이지만 어떻게 보면 틀린 말이기도 합니다.

부자든, 거지든 죽음 앞에는 모두가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는 것이 허무한 인생입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노후에 행복하게 살다 죽음을 맞이하길 원합니다.


죽음후에 다른 인생이 또 주어진다면 어떨까요?
육체의 죽음후에 영혼의 심판이 있어 영혼또한 죽게 되지만
요한 계시록에서는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은 영혼의 죽음을 맛보지 않는다 하였습니다.

즉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사람들은 육체의 죽음이후에 영혼의 삶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다는 것은 이 땅에서 육신만을 위해 살았을 때는 불가능하지만
이땅에서 하나님을 위해살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면 생명책에 기록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다시주어질 영혼의 삶은 고통도 슬픔도 아픔도 사망도 없는 곳이며 늘 기쁨만이 넘치는 삶입니다.



필자는 잠시잠깐 있을 노후를 대비하며 바삐 살아가기 보다 더나은 제 2의 삶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살기를 원합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더 가치있고 나은 삶인지... 어떻게 하는 것이 하나님 뜻대로 하는 삶인지... 어떻게 하는 것이 생명책에 기록되는 일인지...

성경에는 다~ 나와 있습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 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야 기쁨넘치는 제 2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지도 빼지도 않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얼른 오셔서 제2의 삶을 준비하는 현명한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만이렝 우리가 살고 있는 이삶으로써 모든것이 끝난다면 너무나 허무한 인생일 것이다.
    이 지구의 삶은 너무나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자유롭지가 못하다 하고싶은것도 마음대로 누리면서 살 수가없다.
    성경을 보면 이생 다음으로 시작될 영혼의 삶이 있음을 알 수가있다. 영혼의 삶을 혜택을 누리고자 한다면 반드시 내이름이 생명책에 녹명되어야 한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