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가 우상숭배를 한다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이 시대 참교회입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지키신 안식일과 유월절 등을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자들은 하나님의교회를 음해하기위해 억지주장을 하거나 거짓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님의교회가 우상숭배를 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억지주장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셨습니다. (눅22:15)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레23:5)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12월 25일은 예수님탄생일이 아니며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축복 주신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
이 같은 복음의 소식에 대한 개신교 모 잡지의 주장이 있습니다. 그 내용은 정말 기가 막힙니다. ‘12월 25일이 태양신 숭배일이라고 해서 성탄일로 삼을 수 없다면, 1월 14일은 달을 숭배하는 날이었으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것도 우상숭배다. 또한 토요일도 토성신을 숭배하는 날이었으므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도 우상숭배가 된다’는 주장입니다.
이 말을 듣고 혹해서 이 주장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인도하는 자가 소경이니 같이 구덩이에 빠질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우리의 믿음의 기준은 성경입니다. 다른 이교도의 축일과 하나님의절기의 날짜가 겹친다 할지라도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절기를 지켜야합니다.
그렇다면 성력 1월 14일 저녁 유월절과 크리스마스의 차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월절은 엄연한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출 12:11~14, 구약의 유월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 26:19~28), 신약의 유월절)’
하나님께서 무엇이라 하셨나요? 유월절을 지키라 하시며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그에 따라 예수님의 제자들도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전11:23~26)
그렇다면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과연 나와있을까요??? 없습니다.
초대교회 성도들도 유월절은 지켰지만 크리스마스는 지키지 않았습니다.
왜일까요?? 예수님께서 그러한 계명을 주신 일이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이 어리석은 사람들이 세운 사람의 계명과 날짜가 겹친다 하여 지키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날이 아니겠습니까. 당연히 사람의 계명보다 하나님의 명령이 우선이기에 우리는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는 그 유래부터가 사람들에게서 시작된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크리스마스의 유래에 대해 살펴봅시다.
과거 이스라엘을 통치했던 로마에는 태양신 미트라교가 있었습니다. 기원전 1세기경 페르시아로부터 로마에 들어온 종교로, 태양신 마트라의 탄생일이 바로 12월 25일입니다. 로마 기독교회는 혹독한 핍박의 시기가 지나고 콘스탄틴의 밀라노칙령으로 기독교가 공인되자 이교도들과 연합하는 추세를 보이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로마 다신교의 상징과 사상들이 교회 안으로 유입된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미트라교의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받아들이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크리스마스가 교회 내로 유입된 시기는 354년 로마교회 감독 리베리우스 시대였다고 합니다. (교회사 174쪽(이건사) 참조).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다른 종교에서 그날을 어떠한 의미로 지켰건 우상숭배 행위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날이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성경에 없는 날을 지키는 것은 그날이 다른 종교의 축제일이건 아니건 우상숭배 행위인 것은 당연합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마 7:21~23)
패스티브 닷컴 진실과 거짓 하나님의교회가 달신을 숭배한다고?
하나님의 계명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크리스마스 일요일은 성경에 없고 역사적으로 태양신숭배에세 유래된 거짓교리가 명백한데도 너무나 억지스러운 주장이네요.
답글삭제정말 기가막히네요!
답글삭제유월절이 토성신을 숭배하는 날이라니..;;
크리스마스유래와 유월절의 유래는 확연히 다릅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계명이요 규례임을 몰라서 하는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