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당예배 릴레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지금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는 175만명, 소속교회는 2200여개에 달합니다. 지금 이 순간도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 품으로 안상홍하나님 품으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지금 하나님의교회는 행복한 릴레이중입니다.^^ 헌당예배 릴레이!!

어릴 적 생각이 난다. 해마다 철 지난 옷들을 정리하다 보면 여지없이 듣게 되는 소리가 있다. “벌써 옷이 작아졌네. 새 옷 사줘야것다. 언제 이리 훌쩍 컸노.” 짧아진 소매와 끼는 듯한 모습을 대견스럽게 바라보시던 어머니의 말씀이다.
옷이 작으면 새 옷으로 갈아입듯, 급증하는 성도들로 인해 작은 교회에서 그에 걸맞는 새 교회로 단장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의 모습이 세계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최근 기독교 인구는 전 세계적으로 퇴보하는 추세다. 그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교회 건물 매매가 성행하고, 신도 수에 따른 권리금 거래가 암암리에 이루어지고 있다. 그런데도 하나님의교회는 1주일이 멀다 하고 새 성전을 마련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루가 멀다 하고 헌당예배 릴레이를 펼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모두‘어머니 하나님’ 덕분이다.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진한 사랑의 실체 되시며 영원한 안식처이자, 포근한 품을 지니신 분 어머니! 국경도, 이념도, 종교도 초월한 ‘어머니의 사랑’이 사람들을 몰려들게 하는 것이다.
어느새 장성한 자녀를 위해 정장을 지어 입히는 어머니처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앞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안식처를 허락하실 것이다. 그곳이 어디일지 자못 기대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헌당예배릴레이를 벌이는 하나님의교회!!
답글삭제1주일에 하나씩 교회가 세워지는 것은 우리 교회안에 어머니께서 함께하시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