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4일 수요일

색안경은 이제 그만! 정확하게 바라봐요~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안증회]

색.안.경. 올바르지 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




색안경이란 말 그대로 정확한 시선이 아니라 어떤 다른 전제조건에 비추어 사물을 바라보는 것이라 하겠다. 쉽게 말하자면 색안경이란 고정관념이라 할 수도 있을 것이고 편견이라 할 수도 있을것이다.

우리가 어떤 사실을 바라볼때 색안경을 끼고 본다면 그 진면목과 실상을 바라볼 수는 없다.
색안경을 벗고 사실을 바라볼때 진정한 실상을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말을 필자는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많은 기성교단에게 해주고 싶다.



기성교단들이 색안경을 끼고 하나님을 바라보니 성경속에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하나님의 참 모습도 알 수 없고 하나님의 참 뜻도 알 수없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하나님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 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도 모른다면 구원에는 당연히 이를 수 없지 않을까.


그럼 기성교단들이 끼고 있는 색안경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첫째. 자신들과 다르면 무조건 이단이다는 색안경.

만약 기성교단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잘 순종하고 있다면 그들과 다른 교단이 이단이 될 수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늘날 기성교단들의 모습을 보면 무엇하나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고 있는 대목이 보이지 않는다.

하나님께서 지키라하신 새언약 안식일, 유월절 등은 지키지 아니하고 사람이 만든 일요일예배과 크리스마스를 열심히 지키고 있는 것이 바로 그 부분이라 하겠다.

뿐만 아니라 우상숭배를 엄금하신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고 십자가를 당당히 섬기고 있으니 어찌 그 모습이 하나님께 순종하는 모습이라 하겠는가!

옛 속담에 'X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뭐라 한다.'는 말이 생각난다.

자신들의 행위조차 하나님께 순종하지 못하면서 자신들과 다르면 무조건 이단이라는 억지주장. 그 색안경을 얼른 벗어야 참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사람을 더러 하나님이라 하는 곳은 이단이다는 색안경.

이런 주장을 들을 때마다 정말 어이가 없다. 신앙이란 사람되어 이땅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다. 2천년전 예수님도 사람되어 오시었지만 유대인들은 사람이라는 이유로 영접치 아니하고 배척하였다.

그 말씀을 보고도 똑같은 행동을 하고 있으니 그들이 성경을 읽기는 하는 것인지 의문이다.\

또한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 없지만 하나님은 사람이 되실 수 있다. 사람을 더러 하나님이라 하며 세운 것이 아니라 예언따라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 것이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데 사람되어 오시는 그 쉬운 일을 못하시겠는가?
그들은 오늘도 말한다. "하나님이 무슨 사람이 되어 오십니까!?",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 됩니까?!"

셋째.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 한 분이라는 색안경.

월간중앙 7월호를 보시면 알겠지만 전세계가 어머니 하나님을 보고 나아오고 있는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 한 분'이라는 주장이 점점 힘이 없어지는 듯 하다.

성경은 첫장부터 끝장까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수도 없이 증거하고 있다.
'엘로힘'이라는 단어에서 부터이다. 히브리어로된 구약 원어 성경에 보면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되있는데 이는 복수개념의 하나님을 의미 한다. 그 형상은 창세기 1장에 아주 잘 나와있다.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사람을 지었는데 '남자'라는 존재와 '여자'라는 존재가 탄생되게 되었다.
즉 그 모델이 되신 하나님의 모습에도 남자형상의 아버지 하나님과 여자형상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는 확실한 증거이다.

그리고 '아버지'라는 단어 자체가 은연 중에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한다.
자녀가 있어야 아버지가 있는 것이며 그 자녀를 낳아주는 존재는 어머니이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많은 색안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바라보곤 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참 하나님의 구원이 있고 성경대로 하는 교회임이 이미 널리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기성교단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고 있으니 너무 안타깝다.

이제 색안경을 벗을 때가 되었다. 전세계가 물밀듯 어머니 하나님 계시고 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나아오고 있지 않은가!! 구원의 소식을 듣고도 색안경 때문에 제대로 보지 못한다면 얼마나 억울하고 슬플까??

자, 바로 지금! 색안경을 벗자!!

댓글 1개:

  1. 색안경을 벗어야합니다.
    색안경을 낀다는것은 나한테 안좋은것입니다.
    색안경을 벗고 보면 모든 것이 보일텐데...안타깝습니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