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면서 궁금증이 풀리게 되었다. 성경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지만 성경이 우리가 어디서 왔고, 왜 이렇게 살아가며, 왜 죽게 되는지까지 다 알게 되었다.
그 이유인즉, 우리가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죄인이라 그렇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긴가민가하고 잘 와닿지않았지만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성경의 말씀이 와닿는 것 같다.
사람은 누구나 죄인의 본성을 가지고 살아간다. 아무리 착한 사람이라도 꼭 한부분씩은 악한 부분이 존재한다. 그것이 우리가 원래 죄인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니 너무 신기하지 않은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하나님의 뜻대로만 하면 다시 죽음도 없고 기쁨이 가득한 천국으로 가게된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다. 어릴 적 꿈속에서나 존재할 법 했던 천국이라는 곳이 이제는 믿게 된 것 같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지 않았다면 알지 못했을 사실들이었다.
다시 우리가 왔던 천국으로 돌아가는 법을 알려주신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다. 우리에게 유월절을 알려주셔서 죄사함받게 해주시고 죄가 사해지니, 본향에 돌아가게 해주시는 것이다. 이렇게 우리생명과 직결된 진리를 하나님의교회가 아닌 어느 곳에서도 필자는 들어본 적이 없다.
천국을 사모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