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하나님의계명만을 지켜야하나? 방법이 아닌 마음의 문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훼파되고 사라져버린 초대교회의 새언약 진리를 그대로 지켜야 한다고 전한다. 성경에 있는 그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지키신 안식일, 유월절 같은 3차7개절기를 지키고 전한다.
그런데, 어떠한 자들은 하나님을 믿는데에 있어서 방법이 무엇이 중요하느냐라고 하며 어떤 날에 예배를 보던간에 예배를 보는 마음가짐이나 믿음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믿음도 중요하고 마음가짐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의계명도 중요하다!
하나님께서 절기를 지키라 하실때에 사람의 생각으로는 왜 지키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 수 있으나 결국엔 다 우리의 축복과 구원을 위해 명하신 일이다.
신명기 8장 1~3, 16절 네가 오늘날 명하는 모든 명령을 너희는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살고 번성하고 여호와께서 너희의 열조에게 맹세하신 땅에 들어가서 그것을 얻으리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 사십년 동안에 너로 광야의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는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네 마음이 어떠한지 그 명령을 지키는지 아니 지키는지 알려하심이라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 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는 줄을 너로 알게하려 하심이니라 ... 이는 다 너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마침내 네게 복을 주려 하심이었느니라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당시 가나안 향해 걸었던 40년의 광야길은 영적 이스라엘 백성인 그리스도인들이 천국을 향해 걷게될 믿음의 광야길을 모형으로 보여주신 것이다. 그 믿음의 광야길을 걸으며 겪는 모든 것들은 다 하나님께서 결국 마지막에 복을 주려 하심이라 하시었다.
우리에게 절기를 주신 것도 복을 주시기 위함이요, 참과 거짓을 분별하게 하신 것도 복을 주시기 위함이요, 재림하신것도 복을 주시기 위함이요, 어머니 하나님으로 역사하시는 것도 복을 주시기 위함이다.
인생의 짧디짧은 생각으로 하나님의 깊은 뜻을 어찌 다 헤아리겠는가. 현재는 우리가 이해하지 못한다 할지라도 성경은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라 하셨으니 하나님의계명을 끝까지 순종할 때 결국 그 마지막에는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명령에 순종하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절대적인 믿음의 소유자만이 구원의 길로, 천국의 길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요한복음 13장 7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의 하는 것을 네가 이제는 알지 못하나 이 후에는 알리라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ㄴ ㅔ!! 믿음도 중요하지만 하나님의계명도 중요합니다!!!!하나님의 계명은 우리에게 축복을 위하여 세워주신 제도이기에 반드시 지켜야합니다!!
답글삭제왜 굳이 하나님의계명을 순종하고 지켜야되는지 잘 이해가 안되더라도 결국 복주시기 위함이라 생각하고 기쁨으로 행해야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