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의 눈물 ··· ‘충격’
‘악어의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이 있다.
악어의 눈물이란 고대 이집트 나일강에 사는 악어가 사람을 잡아먹고 이후 그를 위해 눈물을 흘린다는 데서 유래됐다. 물론 악어가 사람을 잡아먹는 것에 대한 죄책감으로 인해 눈물을 흘릴 리는 없다. 악어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눈물샘의 신경과 입을 움직이는 신경이 같아서 먹이를 삼키기 좋게 수분을 보충시켜 주는 위한 것이라고 한다.
어쨌든 악어가 먹이를 먹을 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위선적인 거짓 눈물로 보이기에 충분했다.
우리 주변에도 이런 ‘악어의 눈물’을 흘리는 자들이 있다.
이들은 예수님께서 목숨을 대가로 세워주신 유월절(눅 22:15~20)과 안식일(눅 4:16) 등 새 언약 절기(패스티브닷컴 ‘새 언약과 그리스도의 희생’ 참조)는 무시하고 오히려 태양신을 섬기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등은 귀중하게 여긴다. 그러면서도 예수님을 사랑한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고 서슴없이 말한다.
태양신의 숭배일인 일요일 예배 때마다, 예수님께 감사를 돌리고 눈물을 흘리는 목사님들의 기도는 어떠한가. 악어의 눈물, 그 자체다. 예수님께서 주신 진리를 정확히 모르는 사람들이라면 속아 넘어간다.
그러나 하나님은 속일 수 없다. 하나님께서는 이들에게 뭐라고 말씀하실까.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마 23:13~15)
출처 패스티브 닷컴 http://pasteve.com/332298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기성교회들을 바라보게 되면 그 속에 하나님의 법보다는 사람의 법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교회'라는 곳에서 철처하게 사람들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아십니다. 참 교회 즉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교회가 어디인지 알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과 하나님께서 인정해주신 참 진리교회입니다. 사라졌던 초대교회 진리가 남아있고 성경의 예언이 가리키는 교회입니다. 악어의 눈물에 속아 거짓선지자들에게 이끌려 가지마시고 참 하나님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오세요~!!
성경에는 거짓선지자들의 행위까지도 이처럼 기록되어 있습니다.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해 양의 탈을 쓰고 두루 다니며 미혹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보시면 구원이 있는 참 진리교회는 분명 '하나님의 교회'라는 사실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너무절묘한 비유입니다!!!!
답글삭제가증하기 그지없습니다~~!! 입술로만 예수님을따른다말하지만 결국 예수님을따르지 않고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 일요일을 중시하니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