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그림은 패스티브 닷컴 (http://www.pasteve.com)에서 발췌한 것이다. 원래 언론이 누군가의 꼭두각시 역할을 해주는 곳이었던가? 언론이라는 것은 사실만을 정확히 파악하여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해주는 역할을 하는 곳이 아니었는가?
이렇게 꼭두각시처럼 행하는 일부 교계언론도 문제이겠지만 언론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속이는 이단 상담소가 더 문제인 듯하다. 그들에게 이단은 어떤 기준인가?
그들도 말은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하지만 이렇게 악한 행동을 하는 자들이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라 할 수 있을까? 하나님께서 그들의 행위를 보시고 잘했다고 칭찬하실 것 같은가?? 누가봐도 아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현재 이단 상담소에서는 이단으로 분류되고 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가 참 하나님을 따르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에 앞장서는 것은 이미 전세계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래서 점점 자신들의 말이 먹히지 않자 언론을 이용해 짜맞추기식의 거짓사실을 유포중이다.
이런 말씀이 떠오른다.
사도행전 5장 38~39절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로 버려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하나님의교회는 설립이후 계속 기하급수적으로 성도가 늘어 현재 175만 성도과 2200여개 교회를 가지고 있다. 지금 이순간도 성도 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 또한 성경이 예언도 하나님의교회를 가리키고 있다.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고 초대교회의 진리가 남아있는 하나님의교회말이다! 어떤 생각이 드는가? 그들이 어떤 거짓정보를 만들어내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로서 난 교회이기에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이런 악한 거짓 루머들을 보면 계속 위의 성경구절 말씀이 떠오른다.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하나님께로서 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무섭다~
답글삭제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거짓을 유포하는지....
정말 무섭네요...ㅋ 얼마전에 개신교 목사가 또 엄청난 돈을 횡령해서 구속되었던데..왜 저런 사건들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는 걸까요?
답글삭제요즘 뉴스에 목사나 신부들이 엄청난 돈을 횡령 또는 성추행, 강간, 살해등의 기사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더군요...
답글삭제하나님께로 난 자라면 과연 저런 악행을 저지를 수 있겠는가?? 사람에게 났으므로 저들의 용서받지 못할 행위가
온 만민에게 나타나고 무너지는 것이죠.
교회를 다닌다고 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저런 행위를 할 수 있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