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안상홍님과 안증회]] 아무리 어두워도 별빛을 가릴 수는 없는 불편한진실?? -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님

아무리 어두워도 어찌 별빛을 가릴 수 있으랴!


성경말씀에 빛은 하나님을 아는 영광의 빛을 의미하기도 하고 하나님을 의미하기도 한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땅은 영적으로 너무 캄캄한 흑암세상이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으매 하나도 없고 진리의 빛을 찾으려해도 찾을 수 없는 흑암세상말이다.


그런데 어느 순간 다시 빛이 비취기 시작했다. 바로 예수님의 재림이었다. 다시오시겠다고 하신 그 말씀에 따라 해돋는 동방나라에 안상홍님께서 오셨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잃어버린 진리를 되찾아주시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친히 알려주심으로 세상에 다시 빛이 비취게 된 것이다.



그런데 태초부터 항상 하나님의 구원사업을 반대해오던 마귀가 이번에도 역시 안상홍님의 구원사업에 훼방을 놓고 있다. 온갖 입에 담을 수 조차 없는 비방과 루머...



“안상홍(님)은 사람이 아니냐!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이냐!” - 하나님은 사람이 되실수있죠.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이단이다. 가면안된다!” - 성경대로하는데 왜 이단입니까.

“하나님의교회에 가면 큰일난다. 위험해 질수도 있다.” - 전 안 위험해지던데요.



정말 다 하나같이 어이없는 말들 뿐이다. 그들은 온갖 자극적인 단어를 섞어가며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가리려 밤낮으로 애쓰고 있다. 그런데 이 사실을 아는가? 아무리 어두워도 하늘의 별빛을 가릴수는 없다. 아무리 갖은 비방을 해도 하나님의 영광의 빛 그리고 그 빛을 받아 반짝거리며 빛나는 하나님의교회의 눈부신 성장은 막을 수 없다. 미안하지만 승리는 이미 정해졌다. 아무리 발버둥쳐도 별빛을 가릴 순없다.

그들이 그렇게 비방을 하고 루머를 양산해도 하나님의교회(김주철목사)는 설립된 이래 끊임없이 성장해왔고 현재 등록성도 175만명 전세계 약 2200여개의 교회를 가진 국내 단일교단 중 최고의 규모가 되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도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찾는 영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위 사진을 클릭하면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로 바로 가실수 있습니다.^^

댓글 4개:

  1. 하나님께서 펼쳐가시는 구원사업을 그 누가 막을 수 있겠습니까^^

    답글삭제
  2. 아무리 악성과 비방으로 우리 교회를 무너뜨릴려고 한다해도..
    우리의 빛은 점점 더 빛이 나게 될 것입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교회이며 하나님께서 친히 거하시는곳이니 어찌 무너지겠어요~

    답글삭제
  4. 영적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진리의 빛, 하나님의 말씀이죠.
    진리가 있고 하나님께서 친히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