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6월 28일 목요일

인류앞에 나타나신 어머니하나님! [월간중앙/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은 아버지, 어머니 두 분이 맞습니다."

"인류가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야 할 때"





이번 월간 중앙 7월호에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의 소식이 18페이지에 걸쳐 기사가 나게 되었다. 그래서인지 오늘도 길거리에서 월간 중앙 7월호를 가지고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어렵지 않게 만날 수가 있다.

또한 그 내용들을 보고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보고자 나아오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
어떠한 내용들이 기록되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자 하는 것일까?

148~151페이지 까지 하나님의교회에 총회장으로 있는 김주철 목사의 인터뷰 내용이 있다.
그 내용을 조금 들여다보기로 하자.

기자는 어머니 하나님외에 하나님의교회가 기성교회와 다른 점이 무엇인지 총회장 김주철목사에게 물었다. 김주철목사하나님의교회의 모습이 베드로나 요한이 다녔던 교회의 모습과 일치하는 유일한 교회라고 답하였다.

현재 기성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등은 그 때당시 흔적조차 찾아볼 수 없기 때문이다. 오늘날 교회는 2000년 전 교회의 원 모습에서 너무나도 벗어난 모습이다. 베드로나 요한과 같은 사도들이 이 시대에 와 본다면 깜짝 놀랄것이다.

기성교회의 보편적 가르침을 따르는 것이 옳은 것인지, 아니면 2천년전 우리에게 구원주시러 임하신 예수님과 그 당시 사도들이 지키던 안식일, 유월절 등의 절기들을 하나님의교회처럼 지키는 것이 옳은 것인지 판단해야 할 것이다. 그 판단은 자신의 몫이다.

또 기자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함께 하는 봉사활동에 대해서도 물었다.
이에 대해서는 말로만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것이아니라 실제로 이루어지는 노력을 하는 것이라고 하며 하나님께서도 가장 낮은 위치에서 섬기고 봉사하셨으니 자녀된 우리들도 그리 하는 것이 마땅하다는 것이 총회장 김주철목사의 말이다.

요즘은 너무 악한 세상이라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도 서슴없이 범죄를 저지르곤 한다.
그래서 TV나 여러 매체를 통해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한 사람들이 범죄를 저지른 사건들은 이제 심각하게 느껴지지도 않을 정도이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안증회)는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고 실천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래서 기사를 몇장 앞으로 넘겨보면 세상이 하나님의교회의 공로를 인정하여 수여한 상이 일일이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전하는 어머니의 사랑과 나눔은 천성이다.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복음의 궁극적 목표는 무엇일까?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한 생명과 사랑을 나눠주는 것이 목표이며 나아가 우리와 같은 믿음을 가진 모든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이라고 기사 말미에 기록된 것을 볼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또한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원한 생명 즉 구원을 얻고 넘치는 사랑까지 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구원을 받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참으로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사람이라면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꼭 한번 알아보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기자의 말 하나를 인용하려 한다.





[김 목사는 인터뷰 말미에 진지한 표정으로 "이 시대는 인류가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야 할 때"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 역시 시종일관 '어머니 하나님'을 자랑하는 것을 보면 '어머니가 있어 행복한 사람'으로 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