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21일 토요일

월간중앙 7월호가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전합니다~! 마음을 울리는 만국 공통어 '어머니'

마음을 울리는 만국 공통어 '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월간중앙 7월호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소식을 실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따름으로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하게되고 세상의 주목을 받게 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야말로 마지막시대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어머니 3.jpg

옹알옹알 말을 배우는 아기가 가장 먼저 내뱉는 말 ‘엄마’. 배가 고플 때, 몸이 아플 때,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때, 고단한 삶에 지쳐 허덕일 때도 무의식적으로 ‘엄마’를 부른다. 강인한 아빠의 힘이 필요한 위기의 순간에도 말이다.


실제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엄마’에 대한 마음은 동일하다. 월간중앙 7월호(138P)에 따르면 “영국문화협회가 몇 해 전 102개국 4만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아름다운 말’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단어가 ‘어머니(Mother)였다”고 한다. 역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은 ‘어머니’다.


이는 육체의 어머니만의 얘기가 아니다.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우리가 이 땅에 섬기는 모든 제도는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뜻이다. 물론 가족제도도 그렇다.


히 12:8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하지 않겠느냐


히브리서 8장, 12장을 통해 모형인 육체의 아버지가 있는 동시에 실체인 영의 아버지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마찬가지다. 육체의 어머니는 영의 어머니의 존재를 알려주기 위한 모형과 그림자인 셈이다. 육체의 어머니가 자녀를 위해 헌신적인 삶을 사는 것처럼 실체인 영의 어머니 역시 영의 자녀들을 위해 아낌없는 희생을 베푸신다. 성경은 이런 영의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다.


갈 4:26 오직 위(하늘, 영의 세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영의 어머니는 어떤 분일까. 육체의 어머니를 통해 영의 어머니의 모습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으나 성경을 통해 확실히 확인해보겠다.


사 49:14~15 오직 시온이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나를 버리시며 주께서 나를 잊으셨다 하였거니와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사 66:13~14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너희가 이를 보고 마음이 기뻐서 너희 뼈가 연한 풀의 무성함 같으리라


영의 자녀들에 대한 영의 어머니의 간절한 마음은 성경 곳곳에 묻어 있다.


인종과 문화, 종교를 뛰어넘어 마음을 울리는 만국 공통어 ‘어머니’. 이는 육체의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보이지 않는 영의 어머니의 사랑을 보이기 위함이 아니겠는가.




출처 패스티브 닷컴


월간중앙 7월호 '어머니'가 있어 행복한 사람들 http://magazine.joinsmsn.com/monthly/article_view.asp?aid=293415


어머니 하나님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1개:

  1. '어머니'는 듣는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가장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이 땅의 이치가 그러한데 하물며 하늘 어머니의 그 사랑은 이뤄 말할 수 없는 큰 사랑입니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