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가 따가운 시선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월간중앙 7월호가 설명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이번 월간중앙 특별취재팀이 7월호에 싣게 되었습니다. 그 기사 내용을 잘 읽어보니 하나님의교회가 왜 따가운 시선을 받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월간 중앙 7월호에 나온 기사를 통해 하나님의교회가 왜 따가운 시선을 받고있는지 알게되어서 저도 그 내용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최근 기독교 인구는 가톨릭, 개신교 모두 전 세계적으로 줄어드는 추세다. 교회 건물이 부동산 매물 시장에 빈번히 등장하고 있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그런데도 하나님의 교회가 잇달아 헌당 예배를 올리니 참으로 이례적이다. 2년 전과 비교해 전체 교회 수는 1100여 개에서 딱 두 배로 늘었다.
교회의 성장세는 해외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이 교회 측에 따르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호주, 일본, 페루, 네팔, 파키스탄, 인도 등 전 세계 각지에서도 교회 분가와 확장, 그리고 새 성전 건립 요청이 쇄도한다.
그만큼 하나님의 교회 신자가 급속도로 늘어간다는 얘기다. 그 이유를 이 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은 국경도, 이념도, 종교도 초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히 읽어보시면 최근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다는 내용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하나님의교회는 나날이 신도가 늘어나고 새성전 건립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줄어들기는 커녕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 부러움과 시샘의 따가운 시선을 받게 되는 이유를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이렇게 급속도로 성장하게 된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경대로만 하고 성경이 증거하는 이시대 참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교회가 세워진지 100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크게 성장한 것을 보면 이것은 필히 사람의 역사가 아닌 하나님의역사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늘 아버지.어머니 품으로 돌아오는 건 당연한 이치입니다.♥ 사람이 세운곳이라면 무너지기마련이죠.
답글삭제ㄴㅏ날이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멋집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자녀라는게 세삼 기쁘게 느껴집니다. 하늘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