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17일 화요일

열심히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도대체 왜?? 생명책에 별과같이 빛나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왜 그렇게 열심히 전도를 하나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언제 한번 이런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아니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소리들으면서도 왜 맨날 이렇게 전도를 합니까?"

이유는 바로 이것이 참 진리고 옳은 길이기 때문이다.



오늘날 기성교단들을 살펴보면 자칭 주일예배 즉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등 하나님이 아닌 사람이 세운 법들이 난무하고 있다. 분명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계명은 헛된 경배라고 하셨는데도 말이다. (마 15:8~9)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 즉 성령과 신부를 믿는다. 그리고 성경에 나와있고 예수님께서도 지키신 안식일, 유월절 3차7개절기를 지킨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하는 모든 것은 성경에서 그 근거를 찾는다.

성경에 보면 이러한 말씀이 있다.

다니엘 12장 1절~3절 [ ... 그 때까지 없던 환난일 것이며 그 때에 네 백성 중 무릇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 ...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여기서 책이란 생명책을 의미한다.(눅10:20)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된 모든 자는 구원을 얻는다. 이름이 녹명되기 위해서는 침례를 받고 영적인 새생명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 침례를 받고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잘 행할때에 생명책에 이름이 빛날 수 있다.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것이 한 영혼의 회개와 구원이다.(눅15:7) 그래서 다니엘 12장 3절에는 옳은 길이 어디인지 알지못하고 헤메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영원토록 별과 같이 비취게 해 주신다 하셨다. 많은 사람들을 옳은데로 돌아오는 것을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얼마나 기쁘실까????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인도한 그 사람의 마음이란, 뻔히 보이는 잘못된 길로 가는 사람들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는 마음일 것이다.
이땅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하늘에서 함께 지내던 형제요, 자매였다.
내 형제 내 자매가 악한 길로 달려가는데 어찌 보고만 있겠는가.
그런 사랑의 마음이 바탕이되어 매일 진리와 옳은 것을 열심히 전하니 하나님보시기에 얼마나 기쁘고 예뻐보이겠는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자, 잃어버린 형제 자매를 옳은 길로 인도하고자 매일같이 전도를 한다. 매일한다는게 힘들게 느껴질만도 하지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얼굴엔 하늘 아버지 어머니 닮은 미소만 가득하다. 

댓글 1개:

  1. 세상 지혜로 알지 못하니 우리를 미련하게 볼지라도
    우리의 이름은 생명책에 빛나고 있으니
    오늘도 열심히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을 발하리라.^^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