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26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오직 믿음 오직 예수를 외치며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는 자들에게...!

제사보다 순종을 원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믿음'이라는 맹목적인 신앙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제목의 의미는 제사 즉 예배가 중요치 않다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참으로 원하시는 것은 순종이라는 의미입니다. 이 시대에는 하나님의 사랑도 식어졌고 하나님의 진리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것을 다시 가져와 주신 분이 바로 우리 아버지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기독교인들에게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을 전할 때면 이런 말을 종종 듣곤 한다.

"아니, 우리들은 일요일에만 예배를 보는 것도 아니고 일주일내내 하나님 명령대로 모이기를 힘쓰고 있는데 왜 쓸데 없는 것을 꼬투리 잡습니까?"



이 말이 과연 일리가 있는 말일까??? 모이기를 힘쓰라는 말씀이 있긴 하지만 일주일내내 모이는 그들의 행위를 보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실까?

삼상 15장 22~23절 [사무엘이 가로되 여호와께서 번제와 다른 제사를 그 목소리 순종하는 것을 좋아하심 같이 좋아하시겠나이까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이를 거역하는 것은 사술의 죄와 같고 완고한 것은 우상에게 절하는 죄와 같음이라 왕이 여호와의 말씀을 버렸으므로 여호와께서도 왕을 버려 왕이 되지 못하게 하셨나이다.]

하나님께서는 물론 제사, 오늘날의 말로 예배를 드리는 것도 좋아하시겠지만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고 하셨다. 하나님께 순종하지도 않고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하신 예배날외에 다른 예배날을 드리는 자들을 하나님께서는 버리신다고 하셨다. 왜냐하면 그들도 하나님의 말씀을 버렸기 때문이다.



그럼 오늘날 기독교의 현 주소는 어떠할까?? 일주일 내내 예배를 드리고 있다고는 하나, 그들이 과연 하나님말씀에 순종하고 있을까? 하나님말씀에 순종하지 않고있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기필코 버리실것이다.


갈라디아서 1장 7~9절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키지 않았던 다른 복음은 저주를 받는 행위이며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행위이다. 현 기독교가 잘못된 것은 여러 문제가 있겠지마는 그들이 행하는 다른복음들만 보더라도 그들이 하나님께 속한자가 아니고 하나님께 버림을 받은 자들임을 알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일요일예배, 십자가숭배 등 그들의 행위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아닌 중세시대 로마 교황청이 전한 복음(?) 즉 다른 복음이다.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 할지라도 다른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




모이기를 힘쓰는 것도 중요하고 예배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들에겐 이미 다른 복음이 자리잡았기에 그들이 모이는 것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행위가 아니다.



마태복음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주여 주여 하는 자들은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많은 사람들을 의미한다. 그들이 다 천국에 가는 것은 아니다. 그 중 아버지 뜻에 순종하는 자, 하나님 말씀에 가감하지 않는자 들이 천국에 들어간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아버지, 그래도 저희가 아버지 이름으로 많은 일을 하지 않았습니까?'하며 매달리기 식의 변명을 한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말씀하신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패스티브 닷컴(http://www.pasteve.com/)을 들어가 보면 그들의 오류를 확실히 발견할 수 있다. 그들도 나름대로 하나님의교회 오류라며 지적한 부분들이 있지만 내용을 들여다보면 허술하기 짝이 없는 허위사실들이다. 어린아이 떼쓰는 것 마냥 억지로 '아니다, 오직 예수! 오직 믿음!'이라는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하다.






2천년전 유대인들도 '오직 여호와!'를 외치다 예수님을 영접치 못하고 멸망하고 말았다.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은 아니다. 예수님도 하나님이시만 여호와 하나님도 하나님이시지만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시는 분은 성령과 신부라는 것이다. 그리고 '오직 믿음!'을 외치는 그들의 속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행함이 없고 순종이 없으니 겉만 그럴싸하고 속은 텅텅비어있다.


오직 믿음 오직 예수를 외치며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는 자들에게...!
당신은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며 '오직 믿음', '오직 예수'를 외치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는가?
혹은 지금 '네'라고 말하는 당신의 입술이 부끄럽지는 않은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을 믿고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순종하는 유일한 교회이다. 자신의 생각 속에 가두어 하나님을 믿는 일은 하지 말자. 다른복음, '오직 예수'라는 말은 버리고 참 그리스도의 복음,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의 품으로 나아오길 바란다.

댓글 2개:

  1. 부끄러워해야한다.
    입술로는 오직 예수 ! 를 부르짖으며 예수님의 행적은 따라하지 않으니...

    답글삭제
  2.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은 그 어떤 사탕발린 말보다 순종입니다.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