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7월 8일 일요일
Oh my god! 겁도 없이 하나님의 법 십계명까지 바꾸어버린 로마 카톨릭! - 하나님의계명
로마 카톨릭. 겉으로 보기에는 웅장하고 경건한 곳처럼 보일지 모르겠지만 그들은 엄연히 하나님의 법을 마음대로 바꾸어 버린 반역자이며 하나님보시기에 악하기 그지없는 자들일 뿐이다.
<십계명 (출애굽기 20장 3~17절)> 1)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지니라 / 2)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 3) 너는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 4)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 5) 네 부모를 공경하라 / 6) 살인하지 말지니라 / 7) 간음하지 말지니라 / 8) 도적질하지 말지니라 / 9)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 / 10) 네 이웃의 집을 탐내지 말지니라 네 이웃의 아내나 그의 남종이나 그의 여종이나 그의 소나 그의 나귀나 무릇 네 이웃의 소유를 탐내지 말지니라
<로마 카톨릭이 바꾼 십계명>
상해 천주교 요리
15페이지
가톨릭출판사
윤형중 저
그들은 우상숭배를 하지말라는 두번째 계명을 없애고 안식일을 지키라는 네번째 계명은 주일을 지키라는 것으로 바꾸어 놓았다.
어떻게 감히 하나님의 법을 바꿀 생각을 한 것일까?
아무형상이나 만들지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어긴 십자가 숭배와 마리아상 숭배 각종 우상숭배 사상들이 있는 카톨릭의 입장에서는 누가봐도 두번째계명을 어기고 있었기에 두번째 계명은 깔끔히 지워버렸다.
넷째계명도 마찬가지이다. 성경에 안식일은 너무나 명확하게 토요일이라고 되어있고 일요일 예배를 들여온 주체가 천주교였다. 그래서 자신들이 바꾸어 놓은 법 주일로 하나님의 법을 바꾸었다.
결국 그들은 자신들의 잘못된 행위들을 정당화하기 위해 서슴없이 하나님의 법을 바꾼 것이다.
다니엘 7장 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천주교뿐만 아니라 많은 개신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들은 자신들과 카톨릭이 다르다고 주장하지만 결국 카톨릭의 오류들을 그대로 가지고 나갔으니 말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세상의 말에 아랑곳하지 않고 하나님의 법을 그대로 지켜 준행하고 있다. 성경에 기록된 그 말씀 그대로 예수님의 행위 그대로 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받을 교회이기도 하며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큰성 바벨론은 무너질것으로 예언하셨죠. 하나님을 대적하고 성도를 괴롭게한것도 부족해 모든 하나님의 계명을 바꿨으니 그 댓가는 피할 수 없을 것 입니다.
답글삭제어느 누구도 십계명의 변경에 대해서 시시비비 가리려고 하지 않습니다.
답글삭제그저 바뀐 계명이 더 좋고 옳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비일비재합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바뀌었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이 옳은일이라고 생각하다니..
하나님의 뜻을 행해야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