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최고의 웰빙이다
‘웰빙음식’이 각광을 받고 있다.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해서다. 어떤 음식이 몸에 좋다는 방송이 나면, 그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은 문전성시를 이룬다. 실제로 모 방송에서 취나물이 몸에 좋다는 내용이 방영된 후 단 20여 분만에 모든 시장과 마트에 있던 취나물이 동이 났다고 한다. 건강하고 오래 살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를 그대로 반영하는 사례다.
이처럼 ‘유기농’, ‘웰빙’이라는 말에 사람들은 기꺼이 지갑을 연다. 일반 식품의 2배, 3배가 넘는 가격이라도 상관이 없다. 몸에 좋으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런 대가를 치르고 먹는 웰빙음식은 과연 우리를 얼마만큼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도록 해줄까. 안타깝게도 대가에 비해 결과는 그리 획기적이지 않다. 아무리 웰빙음식을 고수했던 사람도 결국 100세를 넘기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보통의 음식을 먹으며 산 사람과 얼마만큼의 차이가 있을까. 다만 다른 이들에 비해 좀 더 건강한 삶을 누릴 ‘가능성’이 높아질 수는 있을 것이다.
보다 확실한 웰빙을 알고 싶지 않은가? 건강하고 오래, 아니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요 6:54~55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예수님의 살과 피는 참된 양식이며 참된 음료다. 그것을 먹고 마시면 영원한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했으니 이보다 더 확실한 웰빙이 어디 있겠는가.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을까.
마 26:17~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다. 따라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이 건강하게 영원토록 살 수 있다. 그것도 ‘눈물도 슬픔도 아픔도 없는 천국(계 21:4)’에서 말이다.
건강하고 영원토록 살 수 있는 최고의 웰빙은, 유월절이다.
출처 패스티브 닷컴 http://pasteve.com/336645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이 시대 최고의 웰빙인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있다. 세상많은교회는 모르는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아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재림 그리스도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시었기 때문이다.
웰빙음식을 통해 육신의 건강을 유지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새언약 유월절로 건강하고 영원한 영혼의 삶을 누리는 것도 중요할 것이다.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세상 어떤 것으로도 얻지 못할 건강하고 영원한 생명주신 아버지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