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8월 2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 천국입성의 꿈! happy ending!!

진정한 'Happy ending'에 이를자는 누구인가?



『 영화의 러닝타임이 끝나갈 때쯤, 관객은 저마다 주인공의 해피엔딩을 기대한다. 그 유형을 사자성어로 보면 사필귀정(事必歸正: 모든 일이 결국에는 올바른 길로 돌아옴), 논공행상(論功行賞: 공로를 조사하여 그에 맞는 상을 줌), 권선징악(勸善懲惡: 선을 권장하고 악을 징계함) 정도로 정리할 수 있다. 각기 의미상의 차이는 있으니 이를 한마디로 종합해보면 ‘자신의 행위대로 그에 합당한 대가를 받는다’이다. 우리는, 주인공이 선을 위해 고난을 극복하고 악당을 처단할 때 통쾌함을 느낀다. 기대감이 성취됐기 때문이다. 

누구나 영화 속 주인공처럼 자신의 결말이 ‘해피엔딩’이길 꿈꾼다. 그러나 현재 자신의 모습이 그에 합당한 모습인지는 뒤돌아보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이는 온전히 선을 추구해야 할 기독교인들이 더욱 그러하다.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천국 입성’이라는 해피엔딩을 꿈꾼다. 그러나 자신이 선의 편에 서 있는지, 악의 편에 서 있는지는 제대로 알지 못한다. 마냥 하나님을 믿으니 선에 있다,는 어설픈 확신을 할 뿐이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선’과 ‘악’이란 무엇일까.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354958









모든 기독교인들이 천국에 입성하는 해피엔딩을 꿈꾸지만 모두가 해피엔딩이 될 수는 없다. 해피엔딩으로 가는 길이 있고 새드엔딩으로 가는 길이 있으니 말이다.



모두가 예상하다 시피 천국으로 가는 해피엔딩의 길은 바로 하나님의 뜻이다. 하나님의 뜻과 계명대로 하는 것이 해피엔딩으로 가는 정도(正道)이다. 그렇다면 새드엔딩으로 갈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다른 것을 지키는 자들이 있다는 뜻이다. 한두명이아니다.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지금 새드엔딩으로 달려가고 있다.



성경에 기록되있지도 않은 날을 지키고 경배하니 말이다. 천국 행 해피엔딩의 길을 찾고싶은가? 그렇다면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라.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7개절기. 성경에 없는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요 해피엔딩으로 가는 길이다.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것이 선한 이유는 그 안에 우리의 영혼이 사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하나님의 법,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이 시대 참 진리교회이다.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가는 올바는 길을 가르쳐주신 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이시다. 엘로힘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하나님의계명을 잘 지키면 해피엔딩, 천국에 입성하게 되는 날이 꼭 올 것이다.





천국가는 바른 길을 아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2개:

  1. 감추어진 비밀이었던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7개절기를 다시 회복하시고 영원한 천국길로 인도하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익명8/31/2012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면 결국 해피엔딩~! 쉽네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