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안상홍하나님이여 호산나 호산나 감사찬양 받으소서
세상이 하나님 알지못해도 우리로 하나님알게하시니
하늘을 우러러 감사하며 영광과 찬양을 드리옵니다~^^♥
모녀의 감동실화, ‘내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나오다니...’
『 13년전, 큰 딸이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 다니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러 곳에서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비방을 듣고는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지요. 20년 넘게 개신교 교회를 다녔던 제게 그 사건은 감당하기 어려운 시련이었습니다. 큰 아이를 그 곳에 못 나가게 해야 한다는 생각뿐이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작은 딸까지 다니는 것을 알고 억장이 무너졌습니다. 자식들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걱정들이 머릿속을 어지럽혔습니다.
...
딸들은 제가 걱정했던 것과 달리 여느 또래 청년들보다 올바른 가치관과 품행으로 성장했습니다. 바르게 생활하는 아이들을 볼 때면 흐뭇했습니다. ... 시간이 갈수록 그동안 고수해온 신앙에 의문이 드는 동시에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났습니다.
...
‘그토록 오랜 세월 드린 경배가 헛된 경배라니, 내가 배척했던 그분이 하나님이시라니 ... ’ 진리는 충격적이었습니다. 말씀을 들을 때마다 이제야 참 하나님을 만났구나 싶어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첫 안식일 예배를 드리기 위해 시온에 왔을 때, 준비 찬송을 부르던 저희 모녀는 두 손을 꼭 잡고 많이도 울었습니다. 제 눈에는 회개의 눈물이, 딸의 눈에는 감격의 눈물이 하염없이 흘렀습니다.
...
이 진리를 배척하는 이들에게 제 이야기를 전해주고자 합니다. 저도 긴 세월을 오해하며 아픈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는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진리 교회임을 확실히 알게되었다고요. 』
출처 : 엘로히스트(http://www.melchizedek.co.kr/) 9월호 새싹들의 향기 中 ...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크고 작은 오해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때론 가족들이 다니는 것을 알게되었을때, 어떻게든 말리려 하는 일이 생기곤 한다. 그런 분들에게 위 이야기가 아주 도움이 될 듯하다.
엘로히스트 9월호 특별기획에서는 이처럼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이나 흔히 교회하면 생각하는 고정관념의 틀을 깨야 참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다. 잘못된 생각일수록 뿌리가 더 깊숙히 박혀 바꾸기가 어려워지는 이 고정관념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의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를 바라보시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참 진리교회며, 인류를 구원하시기위해 성령시대에 임하신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이다.
구원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단면적으로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비방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모든 고정관념을 제하고 하나님의교회를 바라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너무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안좋게 생각했었지만 끝내 참 하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모든 오해를 씻었다는 저 이야기처럼 속히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모든 오해의 진실이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답글삭제자신의 생각의 틀을 깨고 성경을 조금만 살펴 본다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살아계신 하나님이시요, 우리의 영의 부모님이심을 깨닫게 될텐데 말이죠..
답글삭제저 역시도 하나님을 알지 못할때는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언니를 멸시하고 조롱했지만
답글삭제진리를 깨닫고 언니에게 얼마나 미안하던지요.^^;; 구원주신 하나님께 가장 감사합니다.
참진리 구원이 약속되고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 계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