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9월 26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김주철목사] 가스총까지 등장한 한 기독교단체 정기총회 회의장.

하나님을 믿는 교회, 오늘날의 안타까운 현실 ...



 "저는 지금 을 가지고 있습니다. 들으세요! 들으세요!"

지난 17일 대구의 한 교회 비전센터에서 열린 모 교단 총회 행사장에서 경악할 장면이 펼쳐졌다. 이 교단 총회 총무인 A목사가 행사장에서 발언 도중 가스총을 꺼내 든 것이다. 

앞서 총회는 용역직원 150여 명이 배치된 상황에서 기자들의 입장이 금지된 채 비공개로 진행됐다. 

A 총무가 "중국에서 온 청부살인업자들에게 살해위협을 받고 있다"며 용역을 배치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설명하면서, 갑자기 품 속에서 가스총을 꺼내들면서 소동이 빚어진 것. 

A 총무는 총을 꺼내들고 자신의 발언을 계속 진행하려 했고, 그를 말리려는 총회 대의원들과 A 총무에게 이의를 제기하려던 사람들이 뒤엉키면서 성스러워야할 총회장은 순식간에 이전투구의 장으로 변했다.









언론들은 위 사건에 대해 서로 앞다투어 기사를 쏟아냈다. 그리고 그 사건을 개신교교단 역사상 가장 부끄러운 총회라는 표현까지 쓰고 있다.(브레이크뉴스) 총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이 “발언권을 주지 말라”고 하자 A 목사는 “나는 지금 총을 가지고 있다. 얘기를 계속 들어달라”며 가스총을 꺼내 들었다고한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중에서도 그들을 인도하는 지도자들이 모여있는 총회장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사실 이와 같은 기독교내부에 부패나 타락은 이미 예전부터 이어져오던 것이었다. 대체 언제부터 하나님을 모시는 교회가 이렇게 된 것일까? 성경은 이렇게 알려주고 있다.


마태복음 7장 15~20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이와 같이 좋은 나무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나니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못된 나무가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없느니라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지우느니라 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요한복음 8장 44~47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 하나님께 속한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그들의 행위는 실로 하나님자녀의 행위가 아니었다. 그들의 행위가 마귀적인 행동으로 변해버린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버렸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2천년전 육신쓰고 오시어 친히 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3차7개절기를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다. 그런데 오늘날 교회를 보면 어떤가?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전해주신 새언약 진리는 눈을씻고 보아도 찾아볼 수 없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도 않은 계명만 잔뜩있다. 그러니 그들은 하나님께 속한자가 될 수도 없으며 자연스레 마귀의 자녀가 되어버린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행적을 좇아 새언약절기를 지키고 있다. 그리고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다. 진리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행실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고 있으니 이 곳이야말로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성스러운 전이 아니겠는가. 하나님의교회야말로 하나님께 속한교회이며 구원이 있는 유일한 곳이다.



사도행전 5장 39절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하나님께 속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3개:

  1. 점점 타락하고 악해져가는 오늘날 수많은 교회를 볼 때마다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게 됩니다.

    답글삭제
  2. 익명9/26/2012

    정말 교회에서 저런 일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 하나님의교회 모습을 보면 정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모습인 것 같은데 다른 교회들을 보면 정말 악한행동들을 숨길래야 숨길수가 없을 정도로 난무하고 있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3. 하나님의 말씀을 대신하여 전하는 목사라는 사람이...
    에혀~! 한숨...
    기성 교단의 저런 타락하고 부패된 모습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단지 그 안에 갇혀 속고 있는 사람들이 불쌍할 뿐~!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