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9월 4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 천국은 절벽아래에 있다? 교회안 레밍효과!

집단자살, 절벽아래있는 천국으로. 그들의 천국은 어디에?



우리는 익히 집단자살로 유명한 나그네쥐 일명 레밍을 알고 있다. 그들은 북유럽과 북아메리카에서 주로 서식하며 3~4년을 주기로 무리 지어 집단이동을 한다. 대이동을 할 때에 들판을 달리다 절벽에 도달한 대장 레밍이 절벽으로 뛰어내리면, 그 뒤를 따르던 레밍 떼가 차례로 뛰어내린다. 그리고 죽음을 맞이한다.

이들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눈이 나쁜 레밍이 절벽을 쉽게 건널 수 있는 작은 구덩이 정도로 착각해, 이 같은 ‘집단 자살극’이 벌어진다는 의견이 있을 뿐이다.
 
이처럼 아무런 의식 없이 선두의 뒤를 따라 달려가는 레밍과 같이, 누군가 먼저 하면 나머지도 맹목적으로 따라 하는 행동을 레밍효과(lemming effect)라고 한다. 이런 비이성적인 행동은 사회 전반에서 나타난다. 특히나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기독교 집단에서 더욱 그렇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359935






누군가 먼저 하면 나머지도 맹목적으로 따라 행동하는 레밍효과. 과연 이런 레밍효과가 교회안에서 나타나게 될 때,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 맹목적인 신앙은 결코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다.



맹목적인 신앙은 말그대로 '무조건 믿음, 오로지 믿음' 같은 것을 의미한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는자가 구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이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 같은 3차7개절기는 모르고 지키지도 않으면서 구원받길 바라는 것은 맹목적인 신앙에 불과하다.






현재 성경에 기록된대로 하나님의계명을 지키고 있는 곳은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가 유일하다.

하나님의 계명도 모르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도 모르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과 멀어져가고 있을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계명을 알려주시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http://www.watv.org/

댓글 2개:

  1. 맹목적신앙이 가득한 이세상에 임하시어 하나님의 계명 알려주신 엘로힘 하나님~^^

    답글삭제
  2. 익명9/04/2012

    아무것도 모르고 무조건 믿는 맹목적인 신앙은 절별으로 자살하는 행위랑 같네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