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사신, 그의 역할과 영광
고린도후서 5장 20절 이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사신이 되어 하나님이 우리로 너희를 권면하시는 것 같이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간구하노니 너희는 하나님과 화목하라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신하는 사신이라하셨다. 원래 사신이란 임금이나 국가의 명령을 받고 외국에 사절로 가는 신하 즉 오늘날로 말하자면 외교관 쯤 되겠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신에 비유하신 그 말씀을 통해 우리가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
사신은 국가를 대신해 외국에 나가 전달해야 할 메시지를 전한다. 예수님께서 전하길 원하시는 것은 복음이다.(행1:8) 예수님께서 전하라 하신 복음은 일요일예배가 아니다. 크리스마스도 추수감사절도 아니다. 새언약이다. 새언약 안식일과 유월절을 전하라는 사명으로 우리를 보내주신 것이다. 그럼 복음이 아닌 사람의계명이라든지 다른 어떤 것을 전하고 온다면 그것이 사신의 역할을 제대로 했다고 볼 수 있을까??
본국으로 돌아가는 그날에는 임금에게 크게 혼이 나고 벌을 받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는 성경에 기록되어 있고 예수님이 알려주신 새언약 복음을 지금 전세계에 전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명이라 하셨으니 말이다.
데살로니가전서 2장 3~4절 우리의 권면은 간사에서나 부정에서 난 것도 아니요 궤계에 있는 것도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입어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으니...
새언약 복음을 전하는 자들은 하나님께 옳게 여기심을 받은 자들이라 하였다. 즉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신 자들에게만 이 복음을 전할 사명을 주신 것이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가?
옛적 노아당시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리셨을때 하나님의 옳게여기심을 입은 노아의 가족만 구원울 얻었다. 즉 마지막 최후 심판 때 구원받을 무리는 오직 새언약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김주철) 성도들이라는 것이다. 이제라도 새언약을 지켜야 겠다는 생각이 좀 드는가???
갈라디아서 1장 8절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의 사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참 하나님의 명을 받은 사신이라 한다면 당연히 새언약복음을 알고 전해야한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사신이 되어 하나님께서 명하신 모든 것을 기쁨으로 준행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