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하나님의 교회, 생필품 기탁 및 거리정화 활동! 추석맞이 사랑나눔♥
『 김해 하나님의 교회는 내외동에서 지난 28일 관내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나섰다. 오후 2시경 내외동 주민센터를 방문한 목회자와 성도들은 이명자 동장을 만나 준비해간 쌀(10kg) 10포와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
김해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27일에도 김해시 내외동 주민센터와 연계해서 추석맞이 내외동 외곽도로 환경 정화 활동도 함께 펼쳤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다. 현재 150개 국가에 2,200개의 교회를 가지고 있으며, 등록성도 175만여 명으로 단일교단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이 교회 성도들은 평소 적극적인 선교활동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근간으로 한 어려운 이웃돕기, 지구환경정화운동, 재난재해복구활동, 헌혈 등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이번 추석에도 총회를 중심으로 전국의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자원봉사에 나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들은 지역 관공서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가 하면, 도배와 장판 시공 등의 집수리 봉사, 고아원 방문, 쾌적한 지역 환경조성을 위한 정화활동 등을 실시했다. - 강우권 기자』
추석이 되면 많은 사람들은 고향찾을 즐거움에 들뜨게 된다. 하지만 어려운 이웃들은 추석때문에 오른 물가로 더욱 어려움을 겪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또 안증회(하나님의교회)가 나섰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번 국가의 크고 작은 애경사 때마다 봉사활동을 해왔고 틈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선한 행실을 가진 교회이다.
선한행실로 하나님 영광을 드러내는 것을 보니 정말 더욱더 하나님의 자녀같은 모습이다.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선한 봉사활동 뿐만이 아니라 그 진리도 너무도 확실하고 성경적이다. 그래서 기하급수적으로 성도들의 수가 더해가고 있으며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더 알고자 한국을 찾는 해외성도의 수도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믿지않는 사람마저 ‘정말 교회다운 교회다.’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요, 하나님계신 시온이며 구원의 도피처이다.
선한행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바로가기 ☞ ♥ ☜
역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온세계에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답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