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모른다면??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성도로써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모른다면 어떻게 될까? 당연히 구원을 받을 수 없고, 천국은 남의 얘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령과 신부를 알기는 커녕 한번도 들어보지못했다는 사람들과 알아보고싶지 않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안타까운 세상 속에 한줄기 빛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안증회, 김주철목사님)는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 즉 성령과신부의 심부름꾼으로써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구원자를 전하고 있다.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만 이 시대 구원자는 분명히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새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생명수받으라고 부르시는 성령과 신부의 음성에 귀기울여봅시다^^
답글삭제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군요..그럼 신부가 누구이신지 옳바로 알아야 한다는 뜻~?
답글삭제그러게요~하나님을 믿는 것을 악세사리 착용쯤으로 치부해 버린다면 엄청난 큰 일이 초래 될텐데요.
답글삭제성령시대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반드시 알고 믿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나님께서 시대마다 다른 구원자를 정해주셨습니다. 성령시대에는 반드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한자만이 생명수를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