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11월 6일 화요일

[이단연구/안증회] 안상홍님께서 작고하셨기에 하나님이 아니다?!?! 거짓주장!! - 총회장김주철목사

다시 죽지 않는다는 말씀에 위배된다는 거짓 주장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을 믿지않는 반대자들은 항상 온갖 거짓주장으로 사람들이 안상홍님을 영접치 못하게끔 방해를 하고 있다. 그들의 주장중에 "예수님께서 다시 죽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안상홍님께서는 작고하셨으므로 믿을 수 없다."는 주장이 왜 거짓 주장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 그들이 사용하는 성경구절

로마서 6장 9절 이는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사셨으매 다시 죽지 아니하시고 사망이 다시 그를 주장하지 못할 줄을 앎이로라




이 말씀을 과연 문자 그대로 이해를 해도 되는 것일까?? 성경은 때로는 문자 그대로 해석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앞뒤 문맥을 살펴서 이해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살펴보자면 아래경우와 같다.


마태복음 6장 5~6절 도 너희가 기도할 때에 외식하는 자와 같이 되지 말라 저희는 사람에게 보이려고 회당과 큰 거리 어귀에 서서 기도하기를 좋아하느니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저희는 자기 상을 이미 받았느니라 너는 기도할 때에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중에 계신 네 아버지께 기도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위 말씀을 문자 글대로 해석하자면 우리는 기도할 때에 오직 아무도 없는 골방에서만 해야한다. 즉 교회에 모여 예배드릴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이 말씀을 올바로 이해했다고 볼 수 있을까? 아니다. 이 말씀은 앞뒤문맥을 살펴서 이해해야하는 부분이다. 사람들 앞에 드러내기 위해 기도하지 말라는 말씀이시지 실제 골방에서만 기도하라는 말씀은 아니라는 것이다.

마태복음 6장의 경우처럼 위 로마서 6장 말씀도 무조건 문자 그대로 이해할 것이 아니라 앞뒤문맥을 잘 살펴서 이해해야한다.


로마서 말씀은 신령한 몸으로 계신 예수님에 관한 말씀이다.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다시 죽으실 수 없다는 뜻이다. 우리도 나중에 부활하면 그와 같은 몸이 된다고 하셨다.


누가복음 20장 36절 저희는 다시 죽을 수도 없나니 이는 천사와 동등이요 부활의 자녀로서 하나님의 자녀임이라


그러므로 신령한 몸으로 계시던 예수님께서 다시 육체로 오시면 얼마든지 죽으실 수 있고, 그것은 로마서 6장 말씀에 위배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신령한 몸이 다시 죽지 않는다는 말씀을 왜곡하여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부정하는 주장은 명백한 거짓주장인 것이다.


더군다나 성경은 마지막 날에 시온의 왕되신 그리스도께서 죽으실 것을 분명하게 예언하고 있다.


미가 4장 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이처럼 마지막 시대에 시온으로 만민이 오며 하나님께서 친히 그들을 가르치실 것이다. 그 때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고통하며 부르짖는 일이 있게 된다.


미가 4장 6~9절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 날에는 내가 저는 자를 모으며 ... 나 여호와가 시온 산에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그들을 치리하리라(여호와가 시온의 왕이심) 하셨나니 너 양 떼의 망대요 딸 시온의 산이여 이전 권능 곧 딸 예루살렘의 나라가 네게로 돌아오리라 이제 네가 어찌하여 부르짖느냐 너희 중에 왕이 없어졌고 네 모사가 죽었으므로 네가 해산하는 여인처럼 고통함이냐


왜 고통하며 부르짖게 될까? 시온의 왕이자 모사이신 분이 죽었기 때문이다. 그 분은 누구겠는가? 당연히 우리 하나님이시다.(사9:6, 33:20~22) 따라서 마지막 시대에는 반드시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죽으시는 일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37년간 복음을 전하시고 돌아가셨다.





여기서 또 하나 생각해야 할 것은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또 모진 고난 당하시고 운명하심은 하나님을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이다. 2천년전에도 그 고통을 당하시고서 아직도 구원받지 못하고 방황하는 죄인된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어 친히 그 길을 자처하신 것이다.


이 땅에 오시면 또 죽음의 고통을 맛봐야 함을 아시고도 오직 자녀위한 사랑으로 다시오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 얼마나 힘드셨을까... 얼마나 고통이셨을까... 또 다시 외면하는 사람들, 반대하는 사람들 앞에 굳게 선 아버지의 자녀 하나님의교회(안증회)성도들은 어떤 모진 핍박과 고난이 눈앞에 이르더라도 우리 아버지 곁에서 떠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이신 우리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강림하실 아버지 안상홍님을 끝까지 기다릴 것이다. 우리 아버지 어머니는 성경이 증거하는 분명한 우리 구원자시요, 하나님이시기에...!





※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님)는 성경대로 아버지 어머니를 믿으며 성경대로 새언약지키는 이 시대 마지막남은 참 진리 교회입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4개:

  1. 위와같은 허무맹랑한 거짓주장에 넘어가서는 안됩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은 너무도 확실한 우리 하나님이시며 구원자십니다!!

    답글삭제
  2. 깊고도 오묘한 하나님의 구원사역 속에 엄청난 희생이 있었군요~
    무조건 부인하고자 단편적으로 억지 주장만 할것이 아니라 겸손함으로 성경을 한번만이라도 상고 해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답글삭제
  3. 성경을 단편적으로 해석하면 오류에서 헤어나오질 못합니다!!

    답글삭제
  4.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을 보면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이심을 믿을 수 있을텐데..안타깝기만하네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