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하나님알려주신 천국복음! 다른 것은 없다.
우리가 오늘 살펴보려하는 복음이란,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복음을 의미한다.
마태복음 4장 23절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백성과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천국복음은 예수님께서 침례받으신 이후부터 전하기 행적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 예수님께서전하신 이 천국복음을 따르는 자가 구원의 축복을 받게된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옳게 여기시는 자들에게 이 천국복음을 지키고 많은 인류에게 전할 것을 부탁하셨다.
그럼 먼저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도 당연히 알아야한다. 사도바울은 로마서와 골로세서 말씀을 통해 이 복음이 곧 새언약을 의미함을 알려주고 있다.(롬15:16, 골1:23)
다시말해 새언약을 지키고 전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옳게 여기심을 받은 자로써 구원을 받는 무리에 속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 새언약은 경의 말씀을 살펴보면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유월절 등의 3차 7개절기 임을 알수가 있다. 그런데 참 아이러니하게도 오늘날 기독신앙은 새언약에 대한 지식이 전혀없으면서 구원을 논한다거나 복음이 새언약을 의미함을 알려주어도 "뭐 다른 것 없느냐?"라며 다른 것을 계속 찾는다. 다른 것은 없다. 새언약이 전부다.
갈라디아서 1장 6절~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새언약, 그 이상 다른 복음이 없다. 새언약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을 가지고 전한다는 것은 다른 복음을 전하고 있다는 뜻이다. 하늘로써온 천사라도 이 천국복음, 새언약 외에 다른 것들을 전하면 저주받는다하셨으니 새언약이 아닌 다른것을 원하는 것은 구원은 고사하고 저주를 받는 지름길인 셈이다.
새언약 복음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절기 하나하나에는 모두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이 담겨있다. 그렇기에 복음에 복종치않고 다른 복음을 전하는 것은 하나님의 희생을 헛되이 하는 것이며 하나님의 사랑을 짓밟는 것과 다름이 없다. 하나님께서는 초림3년 재림 37년 오직 인류를 위해 말없이 묵묵히 고난의 길 걸으셨다. 이렇게 애타게 전하셨는데도 다른 복음에 취해있는 인류를 보면 얼마나 그 마음이 안타까우실까.
현재 새언약을 성경대로 지키고 있는 교회는 전세계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님)가 유일하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말씀에따라 1964년 설립이래 매 해마다 하나님의 절기를 성경대로 지켜행해오고 있다.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시고 구원해 주실 백성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라는 것을 이제는 알아야할 것이다.
새언약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일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홈페이지
새언약 외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다만 미혹하는 자들이 만들어낸것일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