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지금 악성루머의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 당신은?
단순히 타인을 흠집내기 위해 퍼뜨리는 악성루머! 사실여부에 상관없이 상처받게 되는 것이 악성루머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지금 각종 악성루머들에 시달리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진리교회이며, 이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악성루머의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 하루가 멀다하고 메스컴에서 악성루머에 대해 다루는 기사가 쏟아져나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증회)도 지금 악성루머에 시달리고 있다. 사실여부도 확인되지 않은 말들이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통해 퍼져나가고 있으니 너무 큰 문제이다.
그 내용은 정말 어처구니 없다.
하나님의교회가 시한부종말론교회라는 것부터 시작하여 차마 입에 담기조차 껄끄러운 말들이 너무 많이 퍼져있다.
옛말중에 '사촌이 논을 사면 배가 아프다.'라는 말이 있다. 즉 남이 잘되면 배가 아프다는 것이다. 지금 우리나라 기독교의 현 주소가 이러한 듯하다.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이 때, 하나님의 교회는 하루가 멀다하고 헌당예배를 드리고 있으니 말이다.
무작정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악성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들을 보면 그들은 과연 성도들을 구원으로 인도하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단지 돈을 목적으로 자신이 운영하는 교회로 인도하고 싶은 것인지 의문점이 생긴다.
자신들이 만들어낸 악성루머로 인해 상처받은 영혼들에 대한 죄값을 어찌 다 치르려고 하는 지 모르겠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고 현재 퍼져있는 악성루머에도 불구하고 진리가 있기에 나날이 신도가 늘어가고 있다. 현재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의 수는 175만명에 달한다.
그들의 말대로 한다면 지금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175만명의 성도들은 다 이상한 사람들이란 말인가!! 175만명이 입은 마음의 상처는 누가 보상해줄수 있을까.
이미 대법원에서도 우리 교회의 진실성을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있지도 않은 과거내용을 인용하여 악성루머를 퍼뜨리다니!! 사람으로 할 짓인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