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8월 23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 12월엔 학교가기가 너무 싫은 우리 아이들?!

12월, 남몰래 무시된 아이들의 인권!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다. 그리고 종교의자유가 있는 나라이다. 이런 대한민국에서 매년 12월이 되면 알게모르게 우리의 아이들의 인권, 종교의 자유가 무시당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 B군 부모: 저희 아이가 기독교가 아닌 다른 종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과후 활동에 기독교 관련 주제로 종이 접기 하는 것을 아이가 무척 힘들어합니다. 학교 교육 과정은 존중합니다만 종교적인 성격의 수업은 피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교  장: 산타클로스 만들기가 종교 문제라고요? 12월이면 종교를 떠나 누구나 크리스마스를 즐기지 않습니까? 그게 문제가 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B군 부모: 교장 선생님께서는 크리스마스가 종교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신 건가요?

교  장: 학교에서는 예수님을 그저 훌륭한 성인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물론 석가모니도요. 일방적으로 종교적으로 바라보는 거 아닙니까? (중략)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humanrights/2473






12월만되면 어느 학교든지 간에 크리스마스로 들떠 수업의 대부분내용에 크리스마스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하게된다. 기독교가 아니고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 타 종교 아이들에게 이런 시간은 너무 힘든 시간이다. 하지만 필자가 학교를 다닐 당시에도 그러했고 지금도 중요한 평가를 크리스마스 캐롤로 한다든지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대한민국은 엄연히 종교의자유가 있는 나라로써 아직도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매우 부끄러운 일이다. 얼른 이런 일들이 아이들의 학교에서 사라지길 바랄뿐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다. 이미 언론을 통해서도 소개된 바,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은 커녕 태양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며 하나님께서 옳게 보시는 날이 아니기에 지키지 않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성경 속 하나님의 가르침만을 행하는 참 그리스도교회이며 구원이 있는 유일한 진리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3개:

  1. 이러한 자유를 주지 않는것에 대해 어른들이 부끄러워하질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더 뻔뻔하게 나오고 있지요~

    답글삭제
  2. 알게 모르게 사람들속에 자리잡고 있긴 하지만 크리스마스나 석가탄신일은 종교적인 문제인 것만은 확실한데...
    아이들 입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권위 의식이 강한 답변에 그저 황당..

    답글삭제
  3. 익명8/31/2012

    맞아요~ 저도 학교다닐때 크리스마스만 되면 거의 반강제적으로 그와 관련된 수업을 해서
    너무 싫었던 기억이 있네요. 엄연히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데 말이죠.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