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8월 15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방학마다 캠프개최 청소년교육기여! -서울 동작구 중고생 80여명 봉사활동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학생들이 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거리정화활동과 소외된 이웃에 김치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는 이들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학생들이다.


지난 8일(수)에는 서울 동작구에 소재한 서울동작 하나님의 교회 중·고등학생 80여 명이 지저분한 도심의 거리정화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정화활동을 마친 뒤 지하철 보라매역 일대에서 환경보호 캠페인도 펼쳐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전 11시경 정화에 나선 학생들은 보라매역을 중심으로 대방동 일대를 청소했다. 계속된 무더위 탓인지 거리 곳곳에는 아이스크림 봉지와 빈 캔 등 쓰레기가 많았다. 군데군데 그늘이 있는 주택가와 달리 도로변 정화활동은 자동차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가 더해져 청소를 시작한지 10분도 안되어 학생들의 온몸은 땀에 젖었다.  - 전혜진기자』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동계, 하계 방학기간에 학생캠프를 개최하여 청소년교육에 기여를 하고 있다. 요즈음 청소년들을 보면 봉사활동정신이 많이 부족하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여름방학 캠프기간을 이용하여 거리정화봉사활동에 나섰다. 위의 글은 그에 관한 신문기사를 발췌한 것이다.



지금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은 세상을 정화하고 세상을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어머니 하나님의 따듯한 가르침을 받으며 자란 어린 학생들은 이제는 봉사활동이 너무 자연스럽고 당연하다는 인식이 자리잡은 듯하다.



정말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무엇을 가르치고 다른 교회와 어떤 점이 다르기에 이렇듯 봉사활동이 쉼이 없고 봉사활동을 할 때에도 기쁨으로 행하는 것일까??



하나님을 믿지않는 무신론자라 할지라도 하나님의교회가 행하는 사랑의 봉사에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된다.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2개:

  1. 꿈나무 청소년들 ~!!
    앞으로 미래를 짊어지고 갈 우리 청소년들이 팔 걷고 봉사활동을 합니다~!^^
    이쁘지 않나요?

    답글삭제
  2. 요즘 학생들의 불량함에 어른들도 쉽게 다가가지 못하더군요...
    그런데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은 밝은 표정과 단정함이 세상 아이들과 사뭇 다르지 않나요?
    세상을 정화하고 세상을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제대로 하는 것 같아 너무 아름답네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