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8월 28일 화요일

겉은 아름답고 속은 더러운 교회의 실상! 회칠한 무덤!! - 하나님의교회/안증회/총회장김주철

회칠한 무덤이란?



마태복음 23장 27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예수님께서는 그 당시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을 더러 회칠한 무덤이라 하셨다.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은 쉽게 말해 오늘날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즉 오늘날 하나님을 알고 믿노라하는 대부분의 기성교단들이 회칠한무덤이라는 의미가 되겠다. 회칠한 겉과 속이 다른, 즉 겉모습만 번지르르한 모습을 비유하는 말이다.







왜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의 모습이 회칠한 무덤과도 같은 모습이 된 것일까?? 모두 겉모습은 하나님을 믿는 자들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그 속에 정말 있어야 할 하나님의계명은 온데간데없고 불법만이 가득하니 회칠한 무덤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 하셨는데 일요일예배를 드리고, 유월절을 지키라 하셨는데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우상숭배를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십자가와 같은 우상숭배를 하고,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쓰고 예배를 보라하셨는데 도리어 남자가쓰는경우도 있고... 이 외에도 오늘날 교회에서 행해지고 있는 불법은 셀 수 없을 정도이다.





하지만 이런 가운데에도 정말 하나님보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신앙을 하는 사람들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총회장 김주철목사님을 비롯한 175만 성도들이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만을 지키며 겉만 하나님을 믿는 모습이 아니라 속까지 꽉찬 믿음을 가진 유일한 진리교회가 하나님의교회이다.




겉만 번지르르한 회칠한 무덤같은 믿음은 구원은 커녕 멸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댓글 3개:

  1. 실상을 알고 나니 무섭고도 안타깝네요~ㅠㅜ

    답글삭제
  2. 속까지 꽉찬 믿을 가진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삭제
  3. 익명8/31/2012

    겉과 속이 너무 다르니까 무섭게 느껴지기 까지 하네요 ...
    속으론 하나님의 진리가 없으면서 겉으로는 있는 척하니까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