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여주시는 기적의 역사는 아무나 보나?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는데에 있어서 확실하게 눈 앞에 보이는 기적을 원하고 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여러 기적들이 눈 앞에서 일어난다면 좀 더 큰 믿음을 가지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런 기적이 일어나는 조건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과연 어떤 조건이 충족될 때 하나님의 기적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것인지 지나간 역사를 통해 알아보자.
요한복음 2장 7~10절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항아리에 물을 채우라 하신즉 아구까지 채우니 이제는 떠서 연회장에 갖다 주라 하시매 갖다 주었더니 연회장은 물로 된 포도주를 맛보고 어디서 났는지 알지 못하되 물 떠온 하인들은 알더라 연회장이 신랑을 불러 말하되 사람마다 먼저 좋은 포도주를 내고 취한 후에 낮은 것을 내거늘 그대는 지금까지 좋은 포도주를 두었도다
위 일은 갈릴리 가나에서 혼인잔치를 하던 중 일어난 기적의 장면이다. 혼인잔치에 포도주가 떨어지자 예수님은 포도주를 구해오라 하지 않으시고 항아리에 물을 채우라 하시었다. 단지 물을 채웠음에도 그것을 마시니 포도주가 되었다. 그것도 그냥 포도주가 아닌 아주 좋은 포도주말이다. 어떻게 이런 기적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었을까?
하인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포도주가 떨어졌으니 얼른 다른 마을에 가서라도 포도주를 구해와야할 긴급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그 상황에 예수님께서는 물을 부으라고 하셨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말도안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하인들은 군소리 하지 않고 항아리에 물을 채웠다. 바로 이것이 기적의 조건이다.
순종,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에 순종할 때 기적의 역사가 일어난다. 위 사건 말고도 누가복음 5장 1~6절에 나오는 기적의 역사도 요한복음 9장 1~7절에 나오는 기적의 역사에도 모두 순종이 있었다. 행하라 하신 말씀 그대로 행할 때 복도 주어지는 것이고 기적도 일어나는 것이다.
열왕기상 2장 2절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을 지켜 그 길로 행하여 그 법률과 계명과 율례와 증거를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대로 지키라 그리하면 네가 무릇 무엇을 하든지 어디로 가든지 형통할찌라
하나님의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지키는 자들에게 복이 있고 구원이 있고 기적이 있는 것이다. 기적을 체험하고 싶다면 먼저 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 할 것이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에는 안식일, 유월절을 비롯한 3차7개절기가 있다. 이러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은 현재 전세계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하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지도 않으면서 기적을 바랄 수는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답글삭제순종이 없이는 기적도 아무것도 없네요~!
답글삭제꼭 하나님의 말씀에 하나라도 빠짐없이 순종해야겠어요!!^^
하나님의계명을 순종하는 이에게 하나님께서는 엄청난 기적을 체험케 하시며 그에게 축복을 더하여 주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