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이라 불리는 안증회, 시한부종말론과 가정파탄?
허위사실 적시로 인한 명백한 명예훼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온갖 악성소문에 시달리고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소문이 바로 시한부종말론 소문이다.
하나님의교회 시한부종말론이라는 말도안되는 소문의 근원지는 탁OO씨가 발행인으로 있는 OOOO라는 책자였다. 그 책자와 관련하여 진행된 세차례의 명예훼손 재판과 그 결과에 대해 명백히 알리려한다.
『 2001년 11월 책자 발행인이 검찰에 출두하여 대질신문한 검사작성 조서 내용을 보면 발행인은 다음과 같이 답변하고 있다.
"물론 제가 위 책자를 발행할 당시 하나님의 교회에서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했다는 근거자료는 없었지만...그렇게 생각하고 글을 게재한 것입니다" "저의 부친이 운영하던 연구소를 제가 이어 받았는데 저의 부친이 생전에 OOOO잡지에 낸 글을 보고 부친의 글을 신뢰하여 그러한 내용의 글을 게재한 것입니다....제가 부친이 쓴 글의 자료에 대한 근거를 확인해 보진 않았지만 부친을 신뢰하고 글을 게재한 것입니다" 』
시한부종말론 관련하여 명예훼손에 대한 세번의 재판에는 수많은 일들이 있었으나 필자는 위 내용이 머리에 깊게 박혔다.
구체적인 증거도 없이 언론이 이러한 일을 벌였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이다. 그리고 관련재판 2심과 3심에서 탁OO씨를 무죄로 선고하였다는 것만을 이용해 마치 하나님의교회가 시한부종말론교회로 인정이 된 것처럼 되어버렸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2심과 3심의 무죄선고는 갑자기 나타난 가짜 피해자들로 인해 혼란스러워진 법원에서 양측 주장 중 누구 말이 맞는지 판단하기 어렵다하여 "의심스러울 때는 피고인의 이익(곧, 무죄)으로 한다"는 원칙에 의해 이루어진 판결이었다.
'일사부재리'의 원칙에 따라 책자의 발행인을 다시 처벌하거나 기소할 수는 없게 되었지만, 피해를 주장했던 가짜 피해자들은 법의 심판대 앞에 서게 되었다.
『 앞선 책자관련 재판이 2, 3심에서 사실관계에 대한 판단불분명으로 인해 무죄판결 되었지만 동일한 주장에 대해 후속 판결에서 허위사실이 분명하다는 판단속에 유죄판결 되었으므로 판결은 뒤집어졌고 '하나님의 교회가 시한부종말론을 주장하여 물의를 일으켰다'는 주장은 결국 헛소문인 것이 최종 확정되었다. (관련판결별 대표사건번호: 2005도5276, 2006도1356, 2005도6955, 2005도4220, 2006고약9100, 2004고정442) 』
...
자신이 했던 주장과 동일한 주장을 하다가 형사처벌을 받았다면 비록 자신은 처벌받지 않았다 할지라도 자신의 주장이 잘못된 주장임이 드러난 이상 부끄러움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자중은 커녕 "무죄"를 받았다며 자랑까지 하니 정말 어이가 없다.
참조 : 패스티브 닷컴 http://pasteve.com/mistook/2211
※ 하나님의교회 시한부종말론 소문에 의한 자료와 사진이
패스티브닷컴에 더 나와있으니 살펴보시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치심에 따라 성경대로 행하는 이 시대 참 진리교회이며 진리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선한 행실로써도 널리알려진 교회이다. 그들이 말도안되는 소문을 퍼트리는 것을 보며 이런 성경구절이 생각난다.
사도행전 5장 38~39절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이런 소문때문에 참 진리를 찾지 못한 영혼들에게는 어떻게 보상하려고 그러는 것일까?
답글삭제그러게요..안타깝네요
삭제최종판결은 감추고 중간과정만을 가지고 짜집기 하여 악용하는 저 무리들...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법률상식이 부족하기에 저런 올무에 걸리고 이런 점을 악용하는 것 같아요.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결론적으로 법원에서 유죄판결이 났음에도 2심과 3심에서난 무죄판결을 가지고 당당하게 무죄라고 자랑하고 다니니 부끄러움을 모르는가보네요.
답글삭제억울하게 시한부종말론 누명을 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사과는 하셨나요? 당연히 안했겠죠. 저렇게 당당한데요 뭘.
이러한 루머로 인하여 .. 많은 영혼들이 미혹에 빠지고 있습니다...!!
답글삭제정말 억울하네요 ~!!!
성경 가르침대로 행하는 참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를 무너뜨릴려고 대적하나 이길수 없으니
답글삭제이러한 루머로 훼방하네요...엉터리 기사를 교묘하게 꾸며 하나님의 자녀를 미혹하다니..
정말 나쁘네요.
마귀가 자신의 부끄러움을 알겠습니까? 끝까지 자기가 잘했다고 옳다고 하겠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