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멜기세덱 반차좇는 시온의 백성입니다~^^
멸망의 길로 달려가는 택한 자녀를 구원하시려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형제, 자매 찾아내어 하늘 본향 찾아갑시다~^^*
비방자들의 자작도배성 비방의 창작활동, 도대체 언제까지?
* 그림 속 이리는 양의 탈을 썻더라도 이리 티가 나죠??^^
『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이례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의 급성장은 일개 교회의 급성장으로 마쳐지는 것이 아니라 초대교회의 진리를 전함으로써 다른 복음이 횡행하는 이 시대에 종교개혁의 물꼬를 트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그러나 변질된 복음을 행하는 기득권 종교단체들로서는 하나님의 교회의 전도활동을 통해 자신들의 이단성이 드러나므로 매우 불편할 수밖에 없다. 과거에도 안식일에 많은 사람이 모이자 유대인들이 시기하여 비방하였다.
[그 다음 안식일에는 온 성이 거의 다 하나님 말씀을 듣고자 하여 모이니 유대인들이 그 무리를 보고 시기가 가득하여 바울의 말한 것을 변박하고 비방하거늘 ...]
기성교회에 속한 일부 네티즌들은 자신들의 퇴락을 막아보자는 차원에서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흠집내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그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비방거리를 개발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초대교회 당시에도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도록 아무런 근거 없이 훼방했던 것처럼 이 시대에도 훼방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기에 냉철한 안목을 가져야 한다.
[이 사람(바울)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혼란)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저가 또 성전을 더럽게 하려 하므로 우리가 잡았사오니] 』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mistook/2504
비방자들은 처음에는 안증회의 교리를 비판하거나 비방하는 것으로 시작하였다. 하지만 그 것이 자신들의 생각대로 될리가 없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 모든 교리는 그 근거가 성경에 있기 때문에 억지주장밖에 되지않는 것이었다. 그래서인지 언젠가부터 인신공격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방향으로 선회하여 지속적인 음해성 비방을 가하고 있다.
필자가 가장 어이없었던 것은 바로 침례에 대한 부분이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침례를 받지 않았어도 침례를 받았음을 주장하며 그리스도께서 친히 본보이신 침례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이 들도록 거룩한 침례예식을 폄하한다. 강제로 침례를 주었다 혹은 물을 뿌렸다는 둥 이상하다, 무섭다, 도와달라는 식으로 혐오감을 조성하는 비방 소설을 작성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교회에서 침례를 받지 못하도록 훼방하고자 하는 것이다.
하지만 급하게 만들어낸 조작극은 언젠가 그 꼬리를 밟히기 마련이다. 그래서 그들은 위와같은 것을 주장할때 아이디를 비공개로 함으로써 하나님의교회 측에서 수침일을 묻지 못하게 한다. 왜? 침례를 받지 않았으니 말이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성도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이유가 철저한 세뇌교육 때문이라 말하는 자들도 있다. 필자의 생각엔 '이단'이라는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면서 네티즌들에게 반복학습을 유도하는 비방자들이야말로 세뇌교육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바른말씀을 알리려는 교리적 비판이라면 전혀 문제될 것이 없다. 하지만 단지 상대방을 깍아 내리기 위한 악의적인 비방은 분명 잘못된 것이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종교적 비판보다는 선한 말로 그리스도의 생명의 말씀을 전하는것이 온당하며 혹 종교적인 비판을 하더라도 교리적인 내용만을 가지고, 성경을 근거로, 품위 있는 용어로 논해야 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는 성경에 기록된 진리대로 행하는 유일한교회이며 성령시대 구원자 되신 재림 그리스도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한 유일한교회이다. 자작성과 도배성이 드러나는 허위 비방들을 무조건 수용할 것이 아니라 참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에 대해 알아보셨으면 한다.
진리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
무조건적인 정보의 수용은 해롭답니다^^
답글삭제못다이룬 픽션작가의 꿈을 왜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데서 이루려는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이 세상의 일도 하나 둘 꼼꼼히 따져보는데..
답글삭제무조건적 비방만을 듣고 배척할 것이 아니라 천국을 목적으로 믿음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사실인지 아닌지부터 확인해 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할 수 있는게 그저 인신공격밖에 없고 허위사실 유포밖에 없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