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9월 8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어머니하나님/안상홍님] 하나님은 지금 위장하여 믿음을 시찰중?

언더커버 God, 우리의 구원을 위해 가장 낮은 모습으로.



『 언더커버 보스. 미국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회장님은 위장 취업 중’이란 의미다. 이 프로그램에서 대기업 CEO는 말단 직원으로 위장 취업해 직원들의 고충과 애환을 몸소 느끼며 회사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간다. 도움이 필요한 직원들에겐 도움을, 성실히 일한 직원에겐 보상을 하기도 한다. 일정기간 이후 CEO는 같이 일했던 현장직원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다. 이때 직원들의 반응은 제각기 다르다. 미안함, 놀라움, 당혹스러움, 후회를 보이는 직원도 있다.

아쉬울 것 없는 대기업 보스가 왜 말단 직원으로 위장 취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 것일까. 그것은 직원들과 같은 입장에 서지 않고는 그들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없기 때문이다. 직원들의 고충과 회사내부의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서, 과감하게 최고 권위의 자리에서 내려와 허드렛일을 하는 CEO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직원과 회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이 있었을 때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아는가. 온 우주의 왕 되신 하나님께서도 지금 이 시대에 ‘언더커버 God’으로 위장하여 오셨다는 사실을 말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363344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육신의 옷을 입으시고 이땅에 오시었다.




2천년전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 예수님은 온 우주의 왕이요 하나님이시다. 그런 하나님께서는 CEO가 말단 직원으로 위장 취업을 했던 것처럼, 사람 중에 가장 낮은 모습으로 오셨다. 대통령이나 국회의원, 혹은 목사의 가정에 오신 것이 아니다.

초라한 목수의 가정에 오셨다. 그래야만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는 하늘 자녀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당시 유대인들과 종교지도자들은 예수님의 겉모습만 보고 그 안에 신성을 보지 못하였다. 그들의 눈에 예수님은 단지 초라한 목수였다.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배척하고 멸시하고 핍박하기까지했다.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 하나님께서 다시한번 초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재림하신다고 성경은 알려주고있다.(히 9:28) 이번에는 홀로가 아니시고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 말이다. 그래서 이 말씀에 따라 안상홍님께서는 초라한 인생의 모습을 다시한번 쓰시고 이땅에 임하셨다.



2천년전 목수로 계셨는데 재림하시고는 돌을깨는 석수일을 하시며 구원받을 하늘 자녀들을 찾아다니셨다. 겉모습은 초라해보일지 몰라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분명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요, 이 시대 구원자이시다.






겉모습보고 잘못판단하여 큰 죄를 저지른 유대인들의 절차를 그대로 밟고싶은가? 겉모습을 보지말고 성경의 말씀과 성령과신부께서 주시는 말씀을 들어보아야 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현재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있다. 그래서 혹자들은 안증회(안상홍증인회)라는 표현을 쓰기도 한다.


사람들은 또한번 인생들을 위해 초라한 육체 옷입으신 하나님을 비방하고 모욕한다.

또다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당신은 어떻게 맞이 하겠는가. 
심판대에서 당황스러워할지, 놀라워할지, 후회스러워할지, 기뻐할지, 감사해할지는, 지금 우리의 선택과 행위에 의해 결정된다.




댓글 2개:

  1. 우리의 구원을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위장하신 하나님, 그 하나님을 알아보는 자가 복이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익명9/09/2012

    초라한 인생의 모습을 쓰셨지만 그래도 우리 하나님이시죠~^^*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