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자들에 대해 ...
『 축복은 하나님의 말씀을 얼마나 소중하게 여기고 순종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귀히 여기고 두렵게 여길 줄 알아야 합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많은 사람들이 왜 하나님의 계명을 어기겠습니까? 성경에 기록된 진리를 외면하고 사람의 계명을 고수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그만큼 가치 없이 여긴다는 증거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내려질 형벌이 얼마나 더 크고 중하겠나 생각해보십시오. 』
-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作 김주철목사 (멜기세덱 출판사)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다들 축복의 개념은 알고 있지만 어떻게 축복을 받는지는 모르는 사람이 많다. 그냥 교회가서 예배보면 축복받는다고 하니 그런 줄로만 알고 있다. 아예 틀린 말은 아니지만 그 예배가 사람의 계명으로 세워진 예배인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워진 예배인지가 중요하다. 이렇게 말하면 몇몇 목사들은 자신들이 드리는 예배 중 성경에 유래가 없는 애배는 사람의 계명으로 세워진 예배가 아니고 더 많은 축복을 받기 위해 하나님께 더 많이 예배드리는 것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이 것은 말도 안되는 주장에 불과하다. 하나님께서는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고 말씀하시지않았는가.
예배를 많이 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며, 하나님을 믿기 시작한 신앙의 경력이 오래되었다는 것도 중요한 것이 아니다. 정말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날 예배를 봤는지, 하나님의 말씀대로 신앙의 길을 걸어왔는지가 중요한 구원의 잣대, 축복의 조건이 되는 것이다. 오늘날의 기독신앙은 하나님의 말씀보다는 목사의 말대로 신앙의 길을 걷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목사, 안증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유일한교회다. 하나님 말씀하신 그대로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연간절기로 유월절을 비롯한 3차7개절기를 지킨다. 쉽게 말하면 하나님의교회가 참 구원이 있는 교회요, 참 복 받을 교회라는 것이다. 축복은 목사의 한마디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교회이름에 ‘복’이 들어간다고 받는 것도 아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순종할때 받는 것이 구원이고 축복이다.
안증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참 진리교회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귀히 여기고 그 말씀에 따라 행할 줄 아는 자가 복받을 조건이 되는 사람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을 믿되, 제대로 믿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죠~^^
답글삭제지금 자신이 믿고 있는 하나님이 참 하나님인지 아닌지부터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아야 할듯...
답글삭제일요일 예배를 지키신 예수님은 성경에 없다는 사실부터 깨달았으면..
하나님께서 주신 계명을 무시하고 사람의 계명을 중시는 여기는 행위는 결국 하나님의 말씀을 경홀히 여기는 믿지 않는 자와 같네요. 그들의 행위로 그들을 충분히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