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짜별 게시물 목록 ★

게시글을 찾아보세요~!

2012년 10월 24일 수요일

[이단탐구] 신격화라니! 참 하나님을 영접했는데 이단??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김주철목사님

하나님을 더러 하나님이라고 했는데 그게 잘못???


안증회에서 믿고 전하는 재림 그리스도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이미 수차례 언급했듯이 분명히 성경이 증거하는 우리 하나님이시다. 안상홍님은 언제, 어디에,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오실 것까지 예언된 모든 성경말씀을 이루셨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도 인류가 발견치 못했고 우리 앞에 나타나지 않으셨던 것뿐이지 태초부터 존재하던 우리 하나님이시다.


근데 비방자들은 ‘신격화’라는 표현을 사용해서 마치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목사님)가 이상한 교회인 것처럼 비춰지게 만든다. 2천년전에도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비방할때 가장 크게 이용했던 것이 바로 사람인데 어찌 하나님이라고 하느냐는 것이었다.



오늘날 비방자들도 그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안상홍님도 어머니하나님도 사람인데 사람이 어떻게 하나님이 되느냐고 한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필자도 동의하는 바이다. 사람이 어떻게 갑자기 하나님이 될 수 있겠는가. 그 것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람이 되실수 있으시다.



하나님은 육체를 입고 사람으로 오신 것이 처음이 아니시다. 모두가 잘 알고 있듯이 2천년전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스라엘에 오셨고 창세기 18장 말씀을 보면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육신쓰고 임하신 모습을 보이셨다. 아브라함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고 극진히 모셨다. 하나님의교회도 성령시대 사람되어 오신 엘로힘 하나님,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여 극진히 모신다. 이것이 과연 잘못된 행동이라 할 수 있을까?



 ‘신격화’란 어떤 대상을 신의 자격을 가진 것으로 만든다는 뜻이다. 엘로힘 하나님은 신의 자격을 가진 것으로 만들어진 대상이 아니고 분명히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다. 하나님을 더러 하나님이라고 하지 그럼 뭐라고 해야 맞단 말인가. 단지 사람의 비위를 맞추기위해 하나님을 하나님이라 부르지 않을 수는 없다.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불렀다고  ‘신격화’라는 표현을 붙이는 것은 너무 억지다.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교회

댓글 3개:

  1. 하나님을 하나님이라 시인할 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가 아닐까요?

    답글삭제
  2. 2천년 전이나 지금도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실 것을 성경엔 이미 예언하셨으나
    믿음이 없으므로 하나님을 배척해버린거죠. 인류를 구원하시려 고난 길을 친히 걸어가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께서 하등 사람의 모습으로 성육신 하셨다 한들 놀라만한 일이 아니라 하셨습니다. 왜? 하나님께선 전지전능하신 분이니까요.^^

    답글삭제

항상 엘로힘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